신동욱 “文 유웅환 전 인텔 수석매니저 영입. 질타!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호사카 유지 교수와 유웅환 박사(전 인텔 수석매니저)를 인재영입의 일환으로 캠프에 합류시킨 가운데,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이를 비판하고 나섰다.
23일 신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문재인은 미국을 비판하면서 미국 국적 유웅환 박사를 영입하고, 일본을 비판하면서 호사카 유지 교수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촛불이 인재를 모은 게 아니라 탄핵이 인재를 눈멀게 했을 뿐이다"라고 질타했다.
표리부동한 문재인, 정권찬탈을 위해서는 김정은이 한테 먼저가겠다고 하고, 미국을 비판하면서도 미국 국적 인간을 영입하고, 친일이라면 구역질 내면서도 친일인을 영입하고.
문재인, 너의 국적은 어디인가? 미국인가? 일본인가? 아니면 북조선인가?
또 국가에 봉사하고 국민에게 행복을 가져줄 것이라고 거짓을 일삼고, 촛불이 민심이라고? 탄핵이 기각되면 혁명이 일어 날 것이라고 협박당하는 그런 대한민국 국민은 없다는 것을 왜 모르는가?
무식한 사람이 이 나라를 살릴 수 없으며, 국민을 협박하고, 기회주의적이고 선동적이고, 국가관이 전무한 인간은 대통령이 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첫댓글
트러블메이커 신동욱씨..오늘은 왠일~~~??
왠만함 가족 망신 시키지 말구 ...조용히 ..잠자코... 침묵하시라~~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
감사합니다,지금이라도.정의의편에서주셔서
이제 조금 정신 차렸나 봅니다.좌파들에게 제발 이용은 안 당했으면 좋겠다.
지금은 초심 탄핵 기각에만 집중합시다.
문은 아니지 꿈깨라.대통령 욕하는것이 대통령 안돼....
저 사람은 그래도 비호감입니다. 그동안 한 짓을 생각하면, 혹시 박근혜대통령 비난하고 최태민 이야기한 것 때문에 박근령씨와 이혼할 것 같아 그러는지.
박 대통령님께 전혀 도움이 안되는 사람~ 그냥 가만히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