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QUIP 2nd IDEA & DESIGN CONTEST
출품 기간 2014년 4월2일(수) ~ 5월 9일(금) 17:00까지
공모 주제 리큅이 꿈꾸는 미래의 주방에 걸맞는 독창적 소형 가전 제품 디자인
출품 자격 대학생 및 일반인 / 1인 또는 3인 이하 단체, 1인(팀)당 한 개출품 가능 - 대학생: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 일반인: 직장인 및 디자인 관련 프리랜서, 주부 등
출품 방법 이메일 제출contest@lqeuip.kr 홈페이지 접속 > 디자인 공모전 출품신청서 다운로드 >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 발송 ※ 제출 후 공모전 담당자에게 전화연락을 통해 이메일 수령 여부 확인 필수
작품 형식 JPEG, JPG, BMP,PDF 형식으로10MB 이하 제한 (ZIP파일 압축 제출 가능) ※ 추후 수상작은 원본파일(PSD 또는 AI) 제출
결과 발표
※ 상기 일정 및 내용은 자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시상 내역
유의 사항 ① 수상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저작권은 (주)리큅에 귀속됩니다. ② 최종 심사 후 표절 문제 발생 시 입상이 취소됩니다. ③ 타인의 지적재산권 침해에 따른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④ 상금의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문의처 (주)리큅 마케팅부 디자인 공모전 담당자 Tel : 02-2061-1353 / e-mail : contest@lequip.kr
영상 보기 >> http://www.youtube.com/watch?v=g_IZZWC9w_A |
미래의 주방을 완성하는 단 하나의 주방 가전을 디자인하라
리큅, 제2회 ‘아이디어 앤 디자인’ 디자인공모전 실시
- 대학생 및 일반인 대상 주방 소형 가전제품 디자인 공모전 진행해
- 미래의 주방을 완성 시킬 수 있는 독창적 디자인 모집
- 1등 500만원 등 총상금 700만원수여
<사진: 리큅 디자인 공모전 >
(2014년 3월 31일) 건강한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주방 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www.lequip.co.kr)이 제 2회 ‘아이디어앤디자인(Idea&Design)’ 공모전을 진행한다.
4월 2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리큅이 꿈꾸는 미래의 주방, 당신의 독창적 가전 디자인으로 완성하라’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주방 공간의 의미가 변해온것처럼 미래의 변화된 주방을 완성할 소형 주방 가전제품 디자인을 공모한다. 전국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디자인 관련 직장인이나 주부, 프리랜서 등 일반인도 응모가 가능하다. 1인 또는 3인 이하 단체로 응모할 수 있으며 1인 당 한 개 작품을 출품할수 있다.
지원을 원할 경우 리큅 공식 홈페이지(www.lequip.co.kr)를 방문해 출품 신청서를 작성하여 작품과함께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대상에 선정된 당선자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 최우수상은총 2개 작품이며 각각 상금 100만원과 상장을,우수상 5개 작품에는 30만원상당의 부상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우수 디자인은 추후 진행될 리큅 신제품 발표 행사에서 함께 전시될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리큅 하외구 대표는 “리큅이 지금까지 선보여온 제품들은 남과다르면서 변화된 우리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들이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우수한 디자인 인력들이 리큅의 기업 철학을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큅은 2012년 제1회아이디어앤디자인 공모전을 시작으로 2회째 제품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특히 올해에는 대학생들이좀 더 관련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SNS 채널을 활용해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
[문의처]
제품 문의: 리큅고객지원센터(1566-6563)
[회사 소개]
웰빙 푸드 시장을 선도하는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www.lequip.co.kr 대표: 하외구)’은 1998년한국과 미국에 동시 설립되어2012년 현재 전 세계 10여개국 이상의 파트너를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설립 초기, 뛰어난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주서기’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 등에서 먼저 인정받은 리큅은 2002년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리큅은 웰빙 식문화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식품건조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식품건조기 시장의 80% 이상의 점유율(2012년 기준)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로부터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식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만들기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