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에게는 나쁘고 Google Pixel에는 더 나쁩니다.
예를 들어, 삼성과 픽셀 소유자는 아이폰 소유자보다 반복 구매를 피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규칙적으로 전화 브랜드를 바꾸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까?
한 생태계 또는 다른 생태계에 참여하고 Android 에서는 생태계 내의 특정 브랜드에 참여합니다. 그런 다음 함께 제공되는 다음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그래도 안드로이드 쪽의 사람들이 조금 지루해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 스파이크 도구를 내려 놓고, 당신은 Galaxists와 Pixelites를 맡기고, 5,000 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이러한 결과를 관찰하십시오.
휴대 전화 시장 인 SellCell 에서 실시한이 설문 조사는 충격적인 결과를 내놓았습니다 .
일부는 가장 분명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pple 소유자의 브랜드 충성도는 기록적인 92 %로 1.5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한편 삼성 오너의 충성도는 11.7 % 급락 해 74 %를 기록했다.
고객의 4 분의 1 이상이 다른 브랜드의 휴대 전화를 구매하려고한다면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삼성은 최근 몇 년 동안 초점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전화 출력 (매력적인 폴드 제쳐두고)이 상당히 부족하다는 것을 제안하는 것도 공정 할 수 있습니까?
전화기가 나오고 홍보를 받고 너무 많은 상상력을 포착하지 않고 표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한편, 그와 애플의 공격적인 제품 전략 아이폰은 실질적인 설계 변경 및 충성도의 희미하게 불합리한 수준을 가져왔다.
나는 단검이 이미 gullet에 내장되어있을 때 더 깊이 밀어 넣는 사람은 아니지만,이 삼성 탈북자 중 53 %는 다음 번에 휴대폰을 업그레이드 할 때 iPhone으로 전환 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이는 삼성 폰에서 아이폰으로 전환하는 것이 그 반대의 경우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삼성은 그렇지 않은 반면 애플은 몇 가지 일을 잘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둘다. 갤럭시 레인지가 모든 사람을 행복하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암시합니다.
애플이 잘했을 수있는 것들 중 하나에 초점을 맞추자. 아시다시피, 삼성 사용자가 다른 브랜드로 전환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휴대 전화에 결함이 있거나 심지어 지루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대신 그들은 "더 나은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를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애플이 아니라면 어느 회사가 프라이버시를 가장 많이 움켜 쥐고 있는가?
삼성이 휴대 전화에 대해 걱정해야한다면 Google과 Pixels에 대해 생각 해보세요 . 삼성은 충성도 11.7 점을 잃었지만 Pixel은 18.8 점을 잃었습니다. 이제 Pixel 소유자의 35 %가 다른 곳으로 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거의 모든 카테고리의 CMO에게 고객의 35 %가 자신의 브랜드를 버리고 자한다고 말한 경우, conniptions는 두근 거림으로 바뀌고, 이는 사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나는 약간 놀랍지 않다고 고백합니다. 어쨌든 Google의 전화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그에 수반되는 모든 뉘앙스는 항상 부족했습니다.
회사가 우수한 픽셀을 만들고있는 경우에도, 생각할 것이 더 좋은 것처럼 어떻게 든 반감이있는 방식으로 출시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구글 이 생각할 수 있는 방대한 영역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 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문 조사, 특히 사람들이 설문 조사에서 말하는 내용에 대해 항상 최소한 회의적이어야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신뢰할 수 없습니다.
구글 픽셀 마케터에게 희망을주고 싶었다면 삼성 탈북자 24 %가 픽셀을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에 삼성과 Google의 마케팅 담당자를 더욱 침울하게 만들고 싶었다면 89 %의 청소년 이 다음 휴대 전화가 iPhone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아, 삼성 만이 싸고 아름다운 접이식 폰을 만들 수 있다면. 이제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