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서울의 한복판에
80여명의 인원들이 함께모여
역사이야기를 듣는것도 흥미진진ᆢ!!
바람 살랑불고
하늘의 구름도 이쁜날
빌딩의 옥상에서 인왕산을 올려다 보며
이야기를 들음도 감사했습니다
뒷풀이 없이 삼삼오오
맛나게 회 냉면 한그릇 먹고
송도로 휘리릭~~!!
장미정원까지
감사합니다
또
다음 공지에서 뵙겠습니다
카페 게시글
♡―탐방후기 사진 등
제367차. 도심속 역사탐방 6월5일 (금)
정하나
추천 0
조회 193
26.06.05 23:57
댓글 3
다음검색
첫댓글 멋져요 수고하셨습니다 👍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