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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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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도시/광역철도 서울지하철개선 수도권 전철(철도청구간 중 지상구간)의 급행화할 때 합리적인 급행정차역(본인의 의견)-2
tann 추천 0 조회 258 04.02.06 22:5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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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4.02.06 23:01

    첫댓글 제가 생각한 거는 서울역-영등포역-부천역-부평역-주안역-인천역. 여기에 올인. ㅋㅌㅋㅌ 서울에서 인천까지 20분대 주파.. 올인...

  • 04.02.06 23:13

    오류역은 필요 없습니다.

  • 오류동 보다는 온수에 올인 입니다. (오류동 이용객) 지하첢//그런 답시고 절대로 서울 - 인천 20분대 주파 못합니다. 30분대 주파만 한다면 감지덕지 할 일 입니다. 경인선에 곡선 구간이 꽤 되어서 말이죠

  • 04.02.07 11:25

    용산급행을 서울역까지 연장할 필요가 있나요?

  • 04.02.07 11:27

    제가 생각한건..용산-노량진-(신길:3대에 1대꼴)-영등포-신도림-구로-(역곡:3대에1대꼴)-부천-(송내:3대에 1대꼴)-부평-(동암:3대에1대꼴)-주안-(도원:3대에1대꼴)-동인천.....

  • 04.02.07 21:42

    열차의 앞면에 정차역을 표기했으면 하네요. 정차역이 고정되어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 04.02.11 21:25

    경인선에서 지금 급행이 정차하는 역들은 모두 연동역들입니다. 급행이 정차하려면, 고상홈이 추가되어야 하고, 선로용량이 여유가 있어야 합니다. 고상홈 추가는 돈이 너무 많이 들고, 용산에서 서울역 구간은 선로용량이 포화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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