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형석 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순천갑 선거구 후보자 등록으로 본격적 선고 돌입
‘무엇이든 요청하면 해결하는 순천의 든든한 빽이 되겠다.‘ 밝혀
▲국민의힘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갑) 김형석 후보,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
국민의힘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갑) 김형석 후보는 순천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3월 21일 후보자 등록을 한 후 청렴한 공직자의 상징인 팔마비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나섰다.
김 후보는 "이제 순천변화의 출발선을 넘었다. 제가 순천을 발전시키고 순천 시민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김 후보는 "당선이 되면 럭키순천 공약 중 최우선적으로 순천에 가장 절실한 대형병원과 순천의대를 유치하고 순천시 어르신들이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공립 요양병원과 공공실버타운 등 어르신 보금자리를 설립하겠다.“ 라고 하였다.
▲국민의힘 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갑) 김형석 후보, 팔마비 참배
또한 순천의 미래인 청년들이 순천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하면서 순천시민들이 무엇이든 물어보고 요청하면 해결하는 든든한 빽이 되겠다. "고 힘주어 말했다.
김형석 후보는 순천고 33회를 졸업하고 제32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뒤 통일부 대변인, 남북회담본부 상근회담대표, 대통령비서실 통일비서관, 제23대 통일부 차관을 역임하였으며, 현재 대한체육회 남북체육교류위원장을 맡고 있다.
한국사진신문
국민의힘 김형석 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순천갑 선거구 후보자 등록으로 본격적 선고 돌입
https://www.kpnews1.kr/news/articleView.html?idxno=31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