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BLAND (엠티비랜드)

여성 자전거회 [여행 후기] 다사랑 제주도 댕기왔습니다.
박정희(라일락) 추천 0 조회 175 09.04.27 01:48 댓글 8

• 09.04.27 15:58

첫댓글 다사랑팀 무사히 잘 다녀오셨네요. 많은것 보고 느끼고 와서 좋겠습니다. 수욜에 만나요.

• 09.04.28 22:48

수고많으셨습니다^^ 부산시여성자전거회 회원 모두가 다사랑팀의 2차 제주도 자전거국토순례 무사완주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 09.04.28 22:49

참...다녀온 코스들 자세하게 좀 올려주세요... 대강 거리도요...^^

• 09.04.28 22:56

초원팀막내입니다*^^*------ 너무 부러워용. 초원팀도 내년에 제주도 꼬~~옥 다녀왔으면.........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당~~다사랑팀~~~화이팅!!!!!!

• 09.04.28 22:58

다사랑팀 무사이잘다녀오셨네요. 너무행복해보이네유.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굴렁쇠후배로

• 09.05.08 11:27

코스는여 부두에서출발 (해안도로를이용) 용두암으로 용두암에서 간단한 아침요기 계속해안도로이용 곽지해수욕장에서 일주도로로나와서 모슬포까지 모슬포에서 점심후 서귀포 법환리까지 라이딩 법환리 바닷가바로앞 막숙식당겸 민박집에서 푸짐한 광어회와 매운탕으로 맛있는 저녁을.... 따끈따끈한방에서 찜질하다시피 (주인장배려) 편안하고 개운한아침을 맞이하고 보말미역국으로 아침을잘먹고 마지막날 비가온다는 날씨정보입수 둘째날 아침8시에출발 우도선착장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우도를 돌고 오후5시배로나와 계속일주도로를 타고김녕해수욕장 바로앞에서 둘째날숙박 (주인아주머니 서울사람)

• 09.05.08 11:39

아침에 일어나니 밖은 컴컴하고 금방이라도 비가쏟아질것같은 날씨에 바람은 왜그리도 부는지 7시에출발했는데 빗방울이 간간히 떨어지더니 그래도하늘이 봐주더라구여 첫날102K 둘째날103K 세째날은 제주시 가까이 였기에 얼마타지는 않았답니다 모두총거리가 237K 제주일주도로 한바퀴가 178~180 이랍니다 우도는 한바퀴가 17K 재미있게 안라즐라 하고왔습니다 다른팀에서 가실때 도움이된다면 더욱좋겠지요 그런데 해군기지로인해 법환리 가없어진답니다 없어지기전에 그집한번 다녀오셔유 방에서 바다가 바로보이거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