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 오리지날 하나 시키러고 했는데
최소 주문 금액이 넘 비쌈
첫댓글 헐? 미친거 아닌가요
교촌은 손절친지 오래
헐 우리동네 배민기준 최소주문 19000원인데...엄청비싸네요
네????
배민1?
우리 동네는 아니던데 그 지점은 심하네요
이 모든게 배민 때문임 ㅠㅠ
그 지점이 문제죠뭐..
교촌 안 먹은지 2년 넘은 듯.
심각하다
첫댓글 헐? 미친거 아닌가요
교촌은 손절친지 오래
헐 우리동네 배민기준 최소주문 19000원인데...엄청비싸네요
네????
배민1?
우리 동네는 아니던데 그 지점은 심하네요
이 모든게 배민 때문임 ㅠㅠ
그 지점이 문제죠뭐..
교촌 안 먹은지 2년 넘은 듯.
심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