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감사한인교회, 17일 ‘창립 40주년 부흥성회’ 개막
19일까지… 손병렬 포항중앙교회 목사 설교
미국 LA감사한인교회(담임목사 구봉주)는 17일 오후 7시 30분 교회 본당에서 ‘창립 40주년 부흥성회’의 막을 올린다.
부흥성회는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을 주제로 19일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 19일 주일예배에서는 임직감사예배를 드린다.
부흥회와 임직감사예배 설교는 손병렬 포항중앙교회 담임목사가 전한다.
손 목사는 17일 ‘감동을 주는 사람들’, 18일 오후 7시 30분 ‘오직 성령으로 사는 사람들’, 19일 오후 4시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부흥성회를 인도한다.
주일 19일에는 1, 2, 3부 예배에서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하는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다.
LA감사한인교회는 온 교인들이 합심해 ‘창립 40주년 부흥성회 및 임직감사예배’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손병렬 목사는 동아대학교 생물학과와 장로회 신학대학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풀러신학교에서 목회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서울 중곡동교회와 서소문교회, 나성영락교회 부목사 및 찬양목사, 미국 남가주 동신교회 담임목사를 거쳐 대구경북 최대 교회인 포항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다. 영성과 지성을 갖춘 목회자로 주목받고 있다.
서중노회 노회장과 미주 외항선교회 지회장, 미주 국제사랑재단 서부 지회장, 한미 우크라이나 선교회장 등도 지냈으며, 예장통합 총회 부서기와 포항성시화운동본부 이사, 포항남노회 부노회장,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부회장 등으로 섬기고 있다.
/언론인홀리클럽 공동취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