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일일 관광 경태람 사기극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경태람에 대해서 말하자면, 사실 모두가 알고 있는 이 물건은 아직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비록 대중적이지만, 당신이 접하게 되면 이 경태람이 정말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경태람의 가장 좋은 곳이 베이징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물건을 사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경태람 사기극이라고 말합니다.
바로 베이징 일일 여행 경태람 사기극입니다. 그렇다면 이 사기극은 어떤 것입니까?지금부터 비밀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경태람 사기극도 매우 정상적이지만, 관광지가 있는 곳이라면, 이 사기극도 모두 존재합니다, 그래서 베이징의 일일 여행 사기극도 존재합니다, 그러니 여행은 당신이 쇼핑할 때 절대 사지 마세요.
경태람 관련 종류
1. 구리(금, 은) 태조 법랑 도자기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구리 태조 도자기를 경태람이라고 하고 금속 태조 도자기로도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제품은 일반적으로 구리 와이어로 실을 짜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징타이 블루의 주요 제품인 '구리 태아 실크 에나멜'이라고 하며,
시장에서 징타이 블루의 95% 이상이 '구리 태아 실크 에나멜'이며, 금과 은 태아 실크 에나멜은 상대적으로 귀중하고 시장 수요가 매우 적기 때문에 제조업체가 없습니다.
2. 금속 조각 도자기
금속 조각 에나멜'이라고도 하는 금속 조각 도자기는 에나멜 제조 공정에 금속 조각 기술을 적용합니다.금속 조각 기술은 고대의 전통적인 금속기 가공 방법입니다.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당시의 장인들은 이 기술을 청동기 장식에 널리 사용하여 정교한 장식을 갖춘 많은 청동 공예품을 생산했습니다.
금속 조각 에나멜의 제조 공정은 비교적 두꺼운 구리 조각에 문양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그림의 요약선을 그린 다음 금속 조각 기법을 사용하여 그림 요약선 이외의 여백에 새기고 줄여서 문양의 요약선을 볼록하게 만든 다음 오목한 곳에 법랑 유약을 도포하고 굽고 광내고 도금하여 만듭니다.
3. 금속망치태양자기
금속 해머 법랑 도자기는 줄여서 '해머 법랑 도자기'라고 합니다.그림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금, 구리 및 기타 금속 타이어에 울퉁불퉁한 그림 얼룩무늬를 해머한 다음 얼룩무늬 내부에 파란색, 파란색, 금색 도금을 찍어 만듭니다.
화려하고 웅장한 땅에 박힌 보석처럼 은은하게 작용하는 법랑.해머 타이어 법랑 공정은 주로 칠진팔보와 같은 공급 장치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망치질 에나멜과 끌질 에나멜은 모두 금속 타이어에 금속 가공 기술을 직접 사용하여 요철 그림 요약선을 만든다는 점에서 동일합니다.
둘의 주요 차이점은 태아를 새기는 법랑 도자기는 금속 표면에 새김으로 땅을 깎는 기술을 적용하고 해머 태아를 새기는 법랑 도자기는 금속 태아의 뒷면에 해머 타격 기술을 적용하여 외관이 선을 긋는다는 것입니다.
4.동태화 법랑자기
구리 태화 법랑은 '그림 법랑'이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도자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조 공정은 먼저 구리 태에 유약을 붙인 다음 유약으로 무늬를 그리고 채색 및 변형 후 오븐에서 소결하고 마지막으로 금을 도금하는 것입니다.
도자기 굽기 공예품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태체에 정교하게 조각하거나 귀꽃을 조각하여 장식한 다음 채색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광태에 채색하는 것입니다.전자는 고급 공예품이고 후자는 널리 보급된 제품입니다.
법랑을 그리는 것은 약 17세기 초에 유럽을 통해 우리나라에 도입되었으며 18세기 이후에 가장 널리 퍼졌습니다.현존하는 최초의 도자기 제품은 청나라 강희 시대에 만들어진 '오복병'과 '옥당부귀병'으로 모양이 정교하고 색채가 아름다우며 묘사가 정밀합니다.
청나라 건륭제 때, 청궁에 몸담았던 이탈리아 화가 랑세닝이 궁궐에서 도자기 굽기를 지도하고 서양화법으로 서양과 중국의 경물을 구현하여 전기 도자기 채색에서 '서양의 맛'을 구성했습니다.
5. 금속 태노지 법랑 도자기
금속 태로지 법랑 도자기는 속칭 '김지경태람'이라고 불립니다.금속 태아 법랑 제품은 대부분 적동으로 태아를 만드는데, 이는 적동이 부드럽고 연성이 좋으며 성형하기 쉽고 태아 과정에서 쉽게 갈라지지 않고 적동과 유약의 접착력이 좋기 때문입니다.
황금은 또한 대대로 내려오는 법랑 제품에서 태아로 사용되며 유약의 발색이 더 밝습니다.일부 저서는 일반 선에만 법랑 유약을 채우고 일반 선 밖에는 금바닥을 노출시켜 찬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금으로 만든 법랑 제품의 수는 매우 적으며 대부분은 18세기 이후의 책입니다.후에 성행한 김지경태람은 모두 붉은 동태로 채색을 하였으며, 조사의 요약선은 이중선이 나란히 문양을 이루거나 요약선이 만나는 곳이 명확하고 명확함을 알리며,
요약선 안쪽에만 유약을 채우고 나머지 부분은 원래 태형을 보존하고 유약을 채우지 않고 파란색을 태우고 광택을 낸 후 실크 무늬와 원래 태형이 있는 곳에 금을 입힙니다.
예를 들어, 금테의 '호리병', 금테의 '사자 머리통' 등은 노출된 움푹 들어간 곳에 금색으로 도금하고 볼록한 부분에 알록달록한 유약을 채워 마치 부조처럼 작용하며 금색과 유약이 어우러져 독창적입니다.
6.통명한 법랑 도자기
통명 법랑 도자기에는 금속 태통명 법랑 도자기와 무태통명 법랑 도자기가 포함됩니다.금속 태통명 법랑 도자기는 일반적으로 '통명명 법랑'이라고 하며 일반적으로 '은청' 또는 '소은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조 공정은 통명성이 있는 각종 유약을 예술적으로 가공한 금태, 은태(또는 구리 도금 은태)에 도색하고 여러 번 도색하여 소결시킨 후 태아의 얼룩무늬를 드러내는 것입니다.유약은 일반적으로 보라색, 파란색, 녹색 및 노란색의 4가지 색상을 사용하며 단색 또는 복합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튜브 처리는 꽃 조각, 해머, 또는 해머 또는 해머로 구분되며, 꽃 조각 후 금 조각을 붙이거나 통명 법랑에 금을 그립니다.
은청 유약의 소성 온도는 경태람 유약의 소성 온도보다 낮지만 투명도와 섬세도는 경태람 유약의 소성 온도보다 높습니다.
실버 블루의 가장 큰 특징은 태운 후 광택을 내지 않아도 부드럽고 섬세하며 거울처럼 밝은 자연미가 있다는 점으로, 이 공정은 주로 필라멘트 장신구, 배지, 표지판 및 기타 공예품에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구운 은청색을 '금속 태아의 얕은 부조 법랑 도자기'라고 부르는데, 이는 태아를 금속 조각이나 해머로 가공한 다음 투명 또는 반투명 법랑 유약을 씌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제조 및 가공 기술은 에나멜 유약의 통명 또는 반통명 특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공정은 금속 조각 및 에나멜 공정이 미미한 시기에 시작되어 발전했습니다.
중국의 금속 태통명 법랑 도자기는 청옹정 시대에 처음 나타났으며 청나라 건륭제 때 광저우에서 만든 것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광저우에서 생산되는 화분, 병, 5가지 공급 등은 그릇이 가볍고 꽃을 새긴 후 금은 그림을 붙이고 보라색, 파란색, 녹색 법랑을 칠하면 매우 아름답습니다.또한 청나라 내무부 산하 광저부에는 '은작물'이 있으며 '은발청'과 같은 기물도 생산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기물은 은을 태로 하여 얼룩무늬를 조각한 후 반통명성 법랑유약을 칠하고 소성하여 일부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외관 효과는 반통명 법랑 도자기와 유사하므로 징타이람 공예의 일종이기도 합니다.
7. 금속태귀납공예 법랑자기
금속 태아 귀납 공정 법랑 도자기는 금속 태아에 다양한 가공 기술과 법랑 유약을 귀납적으로 적용하여 만들어지며, 어떤 사람들은 이 제품을 '복합 법랑'이라고 부릅니다.
와이어링 에나멜 공정과 조각 에나멜 공정을 결합한 법랑 도자기 또는 그림 에나멜 공정, 와이어링 에나멜 공정 및 조각 에나멜 공정을 결합한 법랑 도자기와 같은 두세 가지 공정을 통합한 제품입니다.
법랑 공정은 또한 모자이크, 꽃 조각, 실크 및 기타 공정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귀납적 기술은 청나라 건륭제 이후 황실 금옥 수공예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8. 기계 경태람
메커니즘 징타이블루는 1958년 이후 연예인들이 성공적으로 개발했으며 계획 문양을 기반으로 요철 모양의 금형을 만든 다음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구리 조각을 눌러 태아 블랭크를 만듭니다.
이 메커니즘으로 스탬핑된 태반은 평면의 동판에 절단된 와이어와 유사한 그림 패턴을 보인 다음 스탬핑된 평면의 4개 또는 6개 구리 조각을 입체 모양으로 용접하여 병 및 캔 타이어를 만듭니다.
일부는 평면 블랭크를 둥글게 구부려 분말 상자를 만들 수 있고 일부는 위아래 두 조각을 용접하여 작은 동물의 블랭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기계적으로 스탬핑된 실크 무늬는 매우 높은 높이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유약을 채우고 구운 후 연마할 필요가 없습니다.기계 징타이 블루 실크 장식은 비교적 간결하며 대부분 병, 캔, 분말 상자 등의 작은 세트입니다.
9.다양한 재질,다양한 공예가 결합된 경태람
일반적으로 '경태람 결합 제품'으로 알려진 경태람은 옥 조각, 필라멘트 모자이크, 상아, 조각 페인트, 마호가니 조각 및 내부 그림과 같은 기타 원료 및 공예 기술을 결합하여 만든 공예품입니다.
10. 금속 태평면 견사 에나멜 그림
전통적인 징타이란 공예는 주로 병, 캔, 탑, 두루미, 말 등의 그릇과 같은 3차원 공예 형태에 사용됩니다.
이후 화가는 그림 등을 경태람 공법에 도입하여 그림과 경태람 공법을 결합한 새로운 화종인 금속 태평면 줄무늬 법랑화, 줄여서 '경태람 인테리어 그림'을 구성했습니다.
공정 제조 공정에서 금속 태평면 와이어 에나멜 그림은 기본적으로 일반 징타이블랑의 제조 공정과 동일합니다.그러나 경태람은 입체에서 평면까지 인테리어 그림에서 더 넓은 예술적 구현 공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경태람 인테리어 그림은 유화, 공필화, 적성화, 옻칠화, 판화, 그리고 민간 종이 오리기법과 정취를 입이에서 과감히 배웁니다.경태람(景泰蓝)의 인테리어 그림은 한 점 외에도 한 점씩 조합하여 만든 큰 인테리어 그림으로, 누당관(樓堂館)의 대형 인테리어 암각화로 사용하였습니다.
징타이람 법랑 그림의 크기는 소성로 몸체의 크기에 의해 제한되며, 현재 중국에서 가장 큰 소성로는 2011년 베이징 법랑 공장에서 건설한 천연가스 스마트 소성로로 최대 화폭 3제곱미터의 징타이람 그림을 소성할 수 있습니다.
금속 태평면 와이어 에나멜 그림의 단점은 평탄도가 좋지 않고 면적이 클수록 고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11. 목태평면 견사 에나멜화
목태평면 줄무늬 법랑화는 '경태람 백금 결정화' 및 '모래화'라고도 하며 1970년대 초에 연예인들이 만들었습니다.경태람 백금 결정화라고 불리는 이유는 그 공정이 경태람의 견직물과 점청 공정을 배우고 색상이 모두 경태람 유약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제조과정에서 소성하지 않고 구리선이 아니라 알루미늄 평사를 사용합니다.제조 원리는 먼저 나무판에서 실을 꼬집고, 파란색을 찍고, 접착제를 뿌리고 건조시킨 다음, 마지막으로 수지를 표면에 깔고 외부 프레임을 씌우는 것입니다.
징타이란 유약은 상대적으로 고가이고 비용이 높기 때문에 2005년 이후 대부분의 징타이란 백금 결정화는 징타이란 유약을 사용하지 않고 고운 모래 염색으로 대체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징타이람 백금 결정화는 징타이람 범주 중 하나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