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미국에서 TikTok 라이벌 Shorts 출시
베타는 원래 작년에 인도에서 출시되었습니다.
YouTube 는 미국에서 TikTok 라이벌 Shorts 의 베타 버전을 출시했으며 발표되었습니다.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은 2020 년 9 월 인도에서 베타 형식으로 처음 출시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로 사용자 기반을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앱은 오늘 (3 월 18 일) 미국에서 출시되며 향후 몇 주에 걸쳐 점진적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TikTok과 마찬가지로 Shorts는 사용자가 짧은 비디오를 만들고 노래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와 사운드 트랙을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Shorts는 Universal, Sony 및 Warner와 같은 주요 레이블뿐만 아니라 Beggars 및 Kobalt와 같은 독립 회사를 포함하여 250 개가 넘는 레이블 및 출판 회사의 수백만 곡에 대한 액세스를 자랑합니다.
이 새로운 앱은 또한 유튜브에 걸쳐 비디오의 오디오를 통합 할 것이며, 회사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창의력의 장"을 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바지 영역은 YouTube 홈페이지에 표시되고 반바지 탭은 현재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에서 테스트 중입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에는 짧은 클립에서 전체 노래 또는 비디오를 검색하는 기능, 전체 비디오를 단편 영화로 쉽게 변환 할 수있는 만들기 버튼, 단편 영화의 다른 트랙 사용 검색 기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글로벌 음악 책임자 인 Lyor Cohen은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YouTube는 모든 세대의 아티스트가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위해 자신의 작품 카탈로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YouTube Shorts는 음악에 대한 사랑을 중심으로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둔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의 다음 큰 개척지입니다.
"YouTube 커뮤니티의 창의력이 예전 좋아하는 음악을 새로운 음악으로 리믹스하는 동시에 그들이 좋아하게 될 아티스트의 새로운 음악을 발견하게되어 기쁩니다."
Universal Music Group의 Michael Nash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YouTube on Shorts와 함께 일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흥미 진진한 새 서비스를 통해 제작자와 팬은 Universal Music의 아티스트 및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과 상호 작용하여 자신의 독창성과 열정을 직접 표현할 수 있습니다.이 파트너십을 통해 아티스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에서 음악 사용에 대해 공정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