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원정 역탐 오랫만에 장거리 운전을 하며 선배님들과 멋진 시간을 보냈네요
운전중 아침생겨 주신 선배님 경포대 솔밭 중식에 많은
반찬 갖고오신 선배님들 무한 감사드립니다 운전땜시 한잔 못했다고 주류챙겨주신
역탐 회장님 집에와서 홀로 잘 마셨네요.ㅋㅋㅋㅋ
모두 건강하시고 다음 역탐에도 멋지게 만나요 시간대별 사진 올립니다
첫댓글 섬나리추억도 남겨주시고먼길 운전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건강하세요
섬나리님 활발히활동하시는 모습멋지십니다.운전도 안전하게사진봉사도 수고하셨습니다.
섬나리님 오늘은 인물사진을 많이 담으셨네요 홍연암의 제사진 감사드립니다.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건강하세요
멋져요 구경 ❤️잘하고갑니다수고했슈.♡♡♡
멋진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
섬나리님추억사진한컷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섬나리
추억도 남겨주시고
먼길 운전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섬나리님 활발히
활동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운전도 안전하게
사진봉사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섬나리님 오늘은 인물사진을 많이 담으셨네요
홍연암의 제사진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멋져요 구경 ❤️
잘하고갑니다수고했슈.♡♡♡
멋진사진봉사 감사드립니다
섬나리님
추억사진한컷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