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사이버사령부는 다크 브랜던 “바이든” 연두교서 공연을 평가합니까, 클론인지 대역인지?
마이클 백스터
2024년 3월 8일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 소식통은 아직 어젯밤의 "다크 브랜든"이 사기꾼(바디 더블, 도플갱어, 클론, 홀로그램)인지 법의학적으로 판단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한 가지에 대해 확신을 표명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진짜 슬리피 조라면 국정 연설 중 아드레노크롬에 대한 그의 소아애적 정신에서 쫓겨났습니다.
겉보기에 특이하지 않게 정력과 활력이 넘치는 조는 합법적인 대통령인 도널드 J. 트럼프를 이름도 밝히지 않은 채 수십 번이나 공격했고, 그에게 러시아의 앞잡이이자 민주주의의 적이라는 꼬리표를 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우크라이나에 머물며 청중에 있는 국회의원들에게 미국을 더욱 파산시키고 국가의 군사 무기고를 고갈시킬 행위인 젤렌스키에게 아낌없는 자금을 지원해 줄 것을 간청했습니다. 더욱이 조는 중동에서의 적대 행위를 종식시키려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는 가자지구에 식량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이스라엘에 적극적으로 자금을 지원하면서 양 측면에서 활동해 왔으며, 시오니스트와 무슬림 지원이 멀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MSM(주류 미디어)과 자유주의 평론가들은 그의 연설을 승리의 랩이라고 불렀습니다. 조의 불타는 활약은 그가 나이에도 불구하고 향후 4년 동안 미국을 이끌 준비가 되어 있고 2024년 선거에서 트럼프를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을 의심의 여지 없이 입증한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반면에 ARCYBER의 화이트 햇은 국가가 환영—바이든의 알려진 다섯 가지 바디 더블(신체 복식), 갓 부화한 복제품, 또는 실제 거래, 그의 정맥을 통해 흐르는 다량의 아드레노크롬에 힘입어 잘 쉬고 있는 바이든 중 하나—을 보았다고 믿습니다.
RRN은 이전에 바이든의 아드레노크롬 중독을 기록했습니다. 2021년 4월, 바이든 부부의 델라웨어 집에 배정된 비밀 경호원은 질(Jill)이 병상에 누워 수척해진 남편에게 아드레노크롬 주입을 실시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칵테일은 그에게 에너지를 불어넣었습니다. 그는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 작은 지그 춤을 추고 질과 그의 주치의에게 "사탕"(아드레노크롬에 대한 바이든의 말)에 대해 감사를 표했습니다. 일부 소식통은 바이든이 1990년대부터 아드레노크롬 주사와 주입을 받아왔다고 주장하지만 RRN은 그러한 주장을 입증할 증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품 혼합물의 특성은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일시적으로 엄청난 힘, 정신적 기민함, 예민함을 부여하고, 성적 능력과 바이럴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그 부작용은 치명적입니다. 아드레노크롬은 헤로인(아편)이나 크랙(코카인)보다 중독의존성이 높습니다. 이는 효력의 감소를 제공합니다. 더 많이 가져갈수록 최고치를 유지하는 데 더 많은 필요가 있습니다. 금단 증상에는 분열성 정신병과 끊임없는 분노가 포함되며, 어떤 경우에는 극심한 불쾌감과 전신 장기 부전이 뒤따릅니다. 새로운 주사만이 급속한 악화를 완화시킵니다.
어젯밤에 자신을 바이든 대통령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진짜 바이든이거나 클론이었다면,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아드레노크롬 광기의 징후를 보였습니다.
“자연 상태에서 바이든은 중얼거리는 바보입니다. 그는 일관성이 없는 말을 중얼거리지 않고는 네 단어를 하나로 묶을 수 없습니다. 그의 조련사는 그가 알츠하이머병으로 인해 일몰을 겪고 있기 때문에 그를 오후 3시까지 지하실이나 침대에 가두었습니다. 아드레노크롬은 이를 완화시킵니다. 클론의 경우, 우리가 아는 한 딥 스테이트는 클론 주인(호스트)의 질병을 제거할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바이든은 치매에 걸렸고 그의 클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클론에도 아드레노크롬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없는 입 뒤, 발, 생식기 등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다른 가능성은 훨씬 간단합니다. 라텍스 마스크와 비슷합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ARCYBER는 텔레비전에 표시된 내용과 저장된 영상을 비교하면서 다음 날 또는 이틀 동안 영상을 면밀히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곧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여담으로, RRN은 연두교서 이후 여러 명이 체포되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내일 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3/arcyber-evaluates-dark-brandon-biden-sotu-performance-clone-or-body-double/
첫댓글 유구무언입니다.
뭘 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악어님, 수고하셨어요.
바이든이가 했다는 국정연설을 전 안봐서 제대로 평가를 못하겠습니다. 볼 시간도 없고 시간낭비라고 생각해서요.ㅎㅎ 전반적으로 조잡한 티가 많이 났나 봅니다. 뭐 지랄발광을 해주면 좋습니다. 정나미가 뚝뚝 떨어지겠죠.
나는 돈을 받고 연기하는 배우이지만
애국자이기도 하다ㅂ니다
여러분~~~속으셧지요
메~~롱
작년에도 바이든이의 연두교서 관련 내용이 RRN에 나왔습니다. ------->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ck5/5359
그때보다 더 헛소리를 많이 지껄였나 봅니다.
고맙습니다.
트롤 내지 관심종자라는 말들을 쓰는데, 저 연두교서를 하는 바이든이가 딱 그런 모양입니다.
갑자기 생각난거지만 아드레노크롬이 연금술사들이 그토록 바라던 현자의 돌과 상관이 있을까요? 저는 솔직히 현자의 돌의 빈정한 속성을 모릅니다. 그것이 인간의 영생을 위해 필요한 돌인지, 모든 금속을 금으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인지를요.
과거에 유명했고 저도 한때 열심히 봤던 작품인 강철의 연금술사라는 만화에서 나오는 현자의 돌이 아드레노크롬을 연상시키는 느낌이 들어서 그 생각을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나온지 꽤 된 애니고 좋아하는 사람들 많더군요. 그런데 아쉽게도 전 그걸 안봐서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 아드레노크롬이 어린 아동을 학대하여 몸에서 추출한 성분이라는 것만 알고, 그것만으로도 역겨운 느낌이 듭니다.
@악어잡는사자 그 애니에서 호문쿨루스라는 인조인간들의 먹이가 현자의 돌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압니다. 그걸 그들이 주기적으로 섭취했을때 젊음과 힘, 지능 등의 엄청난 권능을 얻지만, 그렇지 못하면 서서히 힘을 잃고 죽어버리는 컨셉으로 기억합니다. 그게 마치 아드레노크롬을 섭취하는 배신자들 그룹으로 보였고 하필이면 현자의 돌의 붉은색이 제가 첨으로 봤었던 아드레노크롬 가루 색깔을 연상시키더라고요. 저도 애니메이션 본지는 꽤 오래되어서 자잘한 스토리는 기억이 안나는데 그 컨셉 부분만 명료해지는게 웃기네요… ㅎㅎㅎ
@Rakia 애니메이션 애들이나 보는 거라고 무시 못합니다. 전 예전에 라스트 엑자일이라고 스팀펑크 스타일의 애니를 본 적이 있는데, 두 나라가 싸움을 벌이는 것을 조장하는 곳이 '길드'라고 하는 조직인데 두 나라보다 훨씬 첨단문명입니다. 한 마디로 갖고 노는거죠. 전 왜 이름을 '길드(조합)'이라고 했는지 이해가 안되었는데 하나 연상되는 게 있습니다. "프리메이슨"... 석공조합이죠.
고맙습니다
연두교서 브랜던이는 과연 무얼까요? 아서 로버츠가 사망이라는 말도 있던데 클론이거나 다른 대역을 썼을 듯 합니다. 방송으로 나가는 것은 CG처리도 했을 듯 하고요.
소식 감사합니다~
이제는 바이든이를 놓아줘야 할 때가 아닌가 싶은데, 은퇴하기 싫어하는 듯한 저 표정을 어찌해야 하나요? 은퇴하면 죽는 길이라는 것을 알아서 그런 걸까요? 어서 빨랑 무대에서 사라지기만을 바랍니다. 곧 그 때가 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