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분과 통화후 집전화 바로 이전했습니다 (내일 오전에 KT 기사분 방문, 바로 이전설치 된다네요)
일시정지만 풀면 되는줄 알고 쓰지도 않는 전화를 계속 살려놨었네요ㅠㅠ
그런데 이전설치 신청을 하니까 전화번호가 바뀐다네요~
바뀐 집전화 번호는 안알려드려도 될런지요?
지금 인터넷이 안되서 pc방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라 댓글 등을 신속하게 볼수가 없답니다
바뀐번호 필요하다면 바로 연락 주시구요, 그거 아녀도 연락 주시기로 했죠?
저 일주일이나 기다린거 아시죠~~~~~
통신프라자 통해서 알게 된 '온가족 무료'라는 상품 한번 써보려고 하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건지...
제가 아는한 할수 있는 조치는 다 취해놓았고 계속 기다리는 중입니다...
지난주말에 기사가 연락한다고 헀는데 연락도 없고...
이사와서 이것저것 조사할 것도 많은데 너무너무 불편해서 울고만 싶어요ㅠㅠ
빨리빨리 처리해 주세요~~!!
첫댓글 이전설치 완료가 되셔야만 번호이동(기존번호 그대로 통신사 이동) 이 가능하시며, 지역이 변경 되시는 경우 지역번호가 변경이 되시는데
새로 부여 받으신 번호로 번호이동 신청을 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하세요 ^^
현재 서류 접수는 정상적으로 되셨으며, 접수량이 많아 지연이 되고 있으신듯 합니다.
담당자가 진행상황 확인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