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서화 87신선권은 얼마의 가치가 있습니까?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팔십칠 신선권은 사실 여러분도 알고 계시겠지만, 중국 서화계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요즘에도 많은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이 팔십칠 신선권은 도대체 괜찮은가요,
가격을 말한다면 얼마나 가치가 있을까요?그나저나 87신선권의 진품은 도대체 얼마나 가치가 있습니까?
다음은 이러한 문제에 근거하여 계속해서 분석해서,결과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을 수 있는지 없는지를 살펴보겠습니다!
87 신선권은 어떤 것이냐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모조품의 현대 작품이라면, 사실 비싸지 않은 것은 3-400위안입니다. 거의 이 가격입니다.
모조품을 보면 신들의 수준이 좀 더 높아지지만, 너무 높지는 않습니다. 이런 것은 혼자 걸어 놓을 뿐 소장 가치가 없습니다.
그럼 87신선의 진품은 얼마입니까?진품은 지금까지 경매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1944년 쉬베이홍이 학생의 도움으로 예전에 잃어버렸던 87신선권을 20만 은에 갚았습니다. 당시만 해도 20만 은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지금으로선 더 많은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말 대단합니다.
지금 이것은 중국에서는 매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굳이 하나를 꼽자면 수억 몇억입니다. 헤헤, 아시겠죠.
87 신선권 소개
87신선권' 그림의 행렬은 88명의 신선으로 구성되어야 하지만 첫 번째 신장이 빠졌습니다.동화제군, 남극제군, 부상대제가 웨이터, 의장, 악대와 함께 실물, 신선, 금동, 옥녀, 신장을 거느리고 도교 세 분의 천존을 알현하러 가는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사진은 신장이 길을 터주고 대오를 누르는 모습. 머리에는 백라이트가 있는 제군이 중앙에 있고, 다른 남녀 신선들은 깃발, 우산 뚜껑, 공물, 악기 등을 들고 제군을 에워싸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힘차게 행진하는 모습.대열에서 제군과 신선의 모습이 단정하고 신장이 위풍당당하며 많은 선녀들이 경쾌하고 수려합니다.
저자는 화면과 평행한 복도에 신선들을 배치하고 다리 아래 연꽃이 만발하고 상서로운 구름이 펴지고, 다리 위에는 비단 깃발이 펄럭이고, 신선들은 줄을 지어 앞으로 나아가며, 그들은 꽃보병이나 높은 경금 旒 깃발을 들고, 혹은 각종 악기, 보검 등을 손에 들고, 신선들의 표정은 존귀하고 숙연하며, 옷은 바람에 나부끼고, 행렬은 끊임없이 이어져 라인업은 장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화면에는 일곱 명의 선녀가 다양한 악기를 들고 모여 비파, 대나무 피리, 노생, 장구 등의 악기를 들고 걸으며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그리고 권두, 권미 인물들이 어느 정도 누락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