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5670 아름다운 동행
카페 가입하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인생의맛
    2. 짱구랑1
    3. 여행.
    4. 노방초
    5. 안드레
    1. 금난
    2. 하얀솔
    3. 아가야
    4. 맹동산
    5. 수서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한선혜
    2. 곽도도v
    3. 정자정자
    4. 운정
    5. 빵빵
    1. 대자연2
    2. 공선경
    3. 길손마이웨이
    4. 부메랑ii
    5. 이상운
 
카페 게시글
♡―탐방후기 사진 등 역탐 원정 회계보고
김민정 추천 0 조회 208 26.06.14 06:40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06:50

    첫댓글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동해바다 구경도하고
    찰밥도 맛있었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 작성자 26.06.14 07:07

    언니 감사합니다 제가 정신이
    없어서 챙겨 드리지도 못했습니나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 26.06.14 06:58

    민정회장님 많은 인원 챙기시느라 고생 많았으요.
    덕분에 잘놀고 추억을 많이 쌓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26.06.14 07:08

    명화 언니 제 챙겨드리지도
    못해서 죄송합니다 늘 건강
    하세요 ᆢ

  • 26.06.14 07:33

    민정 회장님
    항상 수고가 많습니다.
    누가 월급준다면
    이일을 하겠어요.
    언제 어디서든 힘차게
    우리회원님들 위해
    봉사하는 일꾼
    회장님 덕분에
    제고향길 다시 찾았네요.

    찰밥도 맛있고.
    만나지 못했던 좋은 사람들과
    추억의 한페이지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회계보고 수고하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찬조해주신 모든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인생은 좋은 이웃과
    함께할 때
    삶이 후덕해진다는 사실
    기억하며 삽시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4 10:10

    언니와 함께해서 저도 감사하고
    더 즐거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같이 합시다

  • 26.06.14 07:36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모든걸 기획하시고 실행하시기 까지의 하나 하나 신경쓰고 점검하시고 애쓰시는 모습에 마음이 찡~하게 감동이였어요
    야무지시고 똘똘하신 김민정해설사님 덕분에 몰랐던 역사도 배우고 더불어 손 발이 되어 같이 수고 하시는 운영진분들께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그리고 찰밥이 너무 맛 있어서 ~~♡♡
    잊지 못할 여행 이였습니다

  • 작성자 26.06.14 10:11

    인정원님 참석하셨어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라도 시간되실때 역탐 놀러
    오세여 ᆢㅎ

  • 26.06.14 08:11

    김민정회장님
    진정,고맙습니다
    덕분에 푸른바다도 좋았고 알뜰한 챙김도
    감사 했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6.14 10:12

    금송선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같이 역탐여행을 하여 감사했읍니다 늘 건방하세요 ᆢ

  • 26.06.14 09:12

    한결같은 마음으로 동행방
    회원들위해 봉사하는 따뜻한마음 본받고싶어요

    찬조해주신분들께도 김사드리며 봉사해주신 운영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6.14 10:13

    옥길 회장님은 저보다 봉사를
    더 많이 하시는걸 잘 압니다
    참석해 주셨어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ᆢ

  • 26.06.14 09:56


    김민정 회장님과 총무님을
    비롯 앞에서
    수고해 주신분들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_*

  • 작성자 26.06.14 10:14

    나자영씨 참석해 주셨어 감사합니다 ᆢ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ᆢ

  • 26.06.14 10:35

    김민정회장님
    역탐 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6.14 17:27

    미황선배님 참석해 주심에
    더욱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 26.06.14 12:53

    역시대단하신 울 회장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푹쉬시고 다음주에 뵈요~^^

  • 작성자 26.06.14 17:28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예쁘게 방글방글 귀여운
    모습 ᆢ싹싹하고 이뻐요
    감사합니다

  • 26.06.14 16:06

    역탐을 위해 항상 수고하시는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더욱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6.14 17:29

    섬나리 회장님손수 운전해
    주시고 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겁게 술도 못드시고 ᆢ
    죄송합니다 고맙습니다

  • 26.06.14 16:51

    역사탐방 김민정 회장님 *(*
    넘~고생이
    많았습니다._()_

    원정탐방이 토요일 로 변경 되무로 나대박은 찬스!!!
    즐거운 여행 편안하게 역사 공부하고 공기 좋은곳에서 흴링 잘~다녀왔습니다.
    아를다운 해변가
    에서 맛난 영양 식 찰 밥 회원님 모두~맛나게 드시는 모습이 행복해 보였어요*(*
    넘~감사합니다.
    *그라고~
    차량 1호~2호차
    일 총무님! 리딩 대장님 모두~
    고생하시고
    수고하셨습니다._()_
    나대박..



  • 작성자 26.06.14 17:30

    나대박 선배님과 같이한 여행이라 많이 즐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26.06.15 09:01

    날씨도 굿
    장소두 굿
    찰밥도 굿
    회장님의 탁월한 선택으로
    행복한 역탐원정에서 힐링하고 왔네요^^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