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현대표님의 카톡에서]
° 四月 初八日 (土曜日)
🪻 하나님의 뜻을 따라 🪻
🎷< 찬 송 > 🎼🎶🎻🎸
143 장 (통합 : 141 장)
1. 웬 말인가 날 위하여 주 돌아가셨나 이 벌레 같은 날 위해 큰 해 받으셨나 -아멘-!
< 성 경 >
요한복음 19 : 38 ~ 42
< 요 절 >
● 38. 아리마대 사람 요셉은 예수의 제자이나 유대인이 두려워 그것을 숨기더니 이 일 후에 빌라도에게 예수의 시체를 가져가기를 구하매 빌라도가 허락하는지라 이에 가서 예수의 시체를 가져가가지라
(요한복음19 : 38)
● 38. Later, Joseph of Arimathea asked Pilate for the body of Jesus. Now Joseph was a disciple of Jesus, but secretly because he feared the Jews. With Pilate's permission, he came and took the body away.
( J o h n 19: 38 )
🌷 가장 귀한 것으로 🌷
예수님께서 십자가 위에서 돌아가셨습니다. 예수님의 제자였던 아리마대 요셉은 빌라도에게 청하여 예수님의 시신을 자신이 마련해둔 세 무덤에 장사 지냅니다.(요19:38) 예수님께 한밤중에 찾아와 거듭남에 대해 가르침을 듣던(요3:1~14) 니고데모도 몰약과 침향 섞은 것을 백 근쯤 가져다가 유대인의 장례법대로 그 햠품과 함께 예수님의 시신을 세마포로 쌉니다.(요19:39~40) 이 향품에 사용한 몰약과 침향을 섞은 것이 무려 백 근(약35kg)이나 된다는 것은 예수님의 장례가 마치 왕의 장례와 비견될 만큼 정성껏 준비된 장례였음을 알게 해줍니다.
아리마대 요셉이나 니고데모는 유대의 지도자로서 산헤드린 공회원이었습나다. 그들은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인물들이었고 예수님을 만나 제자가 되었지만, 유대인들이 두려워 드러내고 따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따르던 제자들이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 앞에서 두려워 숨어있던 그때, 오히려 이 두 사람은 예수님을 장사지내기 위해 당당하게 빌라도에게 예수님의 시신을 내어달라고 부탁했고 자신이 가진 가장 좋은 것으로 최고의 예우를 갖춰 예수님의 장례를 지낸 것입니다.
두 사람은 예수님을 드러내놓고 따르지는 못했지만, 예수님의 장례 순간에 가장 귀한 일을 했습니다. 우리도 언젠가는 가장 귀하고 좋은 것을 주님께 드릴 수 있는 믿음이 있기를 바랍니다.
⛲ 나를 위해 죽으신 주님을 위해 나는 무엇을 드릴 수 있는가?
🙏 주님 위해 내가 가진 소중하고 귀한 것을 기꺼이 드릴 수있게 하소서. 아 멘!🙏
🫒🫒🫒🫒🫒🫒🫒🫒🫒
° 四月 初八日 (土曜日)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Draw nigh to God
🎷< 찬 송 > 🎼🎶🎻🎸
9 6 장 ( 통합 9 4 장 )
1.예수님은 누구신가 우는 자의 위로와 없는 자의 풍성이며 천한 자의 높음과 잡힌 자의 놓임 되고 우리 기쁨 되시네
< 성 경 >
디모데후서 2 : 3 ~ 13
< 요 절 >
● 8. 내가 전한 복음대로 다윗의 씨로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억하라
(디모데후서2: 8)
● 8. Remember Jesus Christ, raised from the dead, descended from David. This is my gospel,
(2Timothy 2: 8)
🌲 예수님은 누구신가🌲
윌리엄 글래드스턴(William Ewart Gladstona)은 영국의 최고령 총리이자 젊은 시절부터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려고 노력한 위대한 신앙인입니다.
다음은 영국 함대 거리(Fleet Street)에 있는 글래드스턴 기념비에 새겨진 그의 신앙고백입니다.
<그리스도는 우리를 아버지로 인도하시며,
하나님의 아들로 삼아주시려고 인간의 모습으로 이 세상에 오셨다.
.....주님은 하늘의 별이자, 굳건한 반석이자, 슨전한 어린 양이시다.
단절을 잇고 화평케 하는 중재자이시며 완전한 평화를 세상에 주실 분이시다.
많은 위인이 세상에 나타나고 떠나갔지만 오직 주님만은 계속 살아 계신다.
헤롯이 주님을 죽일 수 없었고 사탄도 주님을 유혹할 수 없었다.
죽음도 주님을 데려갈 수 없었으며, 무덤이 주님을 붙잡아 둘 수도 없었다.
주니은 부활하셨고, 우리의 완전한 소망이 되셨다.
완전하시고 아름다우시고 나의 구주이신 주님.
내가 생각하는 모든 것, 내가 쓰는 모든 것, 내 존재의 모든 것이 예수 그리스도의 살아계심을 나타내길 원한다.>
우리의 삶을 통해 세상에 나타내고 싶고, 전하고 싶은 예수님은 어떤 분이십니까? 그분에 대한 나의 마음을 적어보고 더 늦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내가 만난, 죽음을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님을 전하십시오 -아 멘-!
🪴 이웃에게 내가 만난 예수님을 전하는 일에 전심을 다하십시다.
🙏 주님, 제가 전하고 싶은 예수님은 어떤 분인지 바르게 깨닫게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 멘-! 🙏
📯할렐루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