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출근길 택시 라디오에서 민주당 양승조 최고위원이 암살 운운 발언에 대하여 사과하지 않겠다고 말했다는 뉴스가 나왔다. 양 의원은, “제가 총체적인 난국을 풀어낼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박근혜 대통령뿐이며, 오만과 독선, 불통을 벗어던지고 국민의 곁으로 다가오기 바란다고 했다”며 “암살을 부추겼다는 사람이 어떻게 총체적 난국을 해결할 사람이 박 대통령이라고 얘기하느냐”고 반박하였다는 것이다. 갑자기 40대로 보이는 운전기사가 소리 쳤다. "대통령이 암살되면 나라가 편해지나?어휴, 저런 XX를 00해야지. 국민세금 쓰면서 저런 막말 하는 국회의원 열 명만..." 좌익은 인간 생명을 경시한다. 계급투쟁론과 유물사관 때문이다. 계급투쟁론은 계급의 敵을 말살해야 한다고 가르치고, 유물사관은 인간의 정신과 영혼이 가진 존귀함을 무시한다. 좌익의 가장 중요한 전술은 인간이 가진 이런 증오심을 선동, 폭력혁명의 에너지로 이용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죽음의 商人이다. 대통령 후보까지 한 사람이 국정원장 死刑 운운하고, 최고위원이란 자가 암살로 부모를 잃은 대통령을 향하여 암살 운운한다.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들 마음 속에 분노와 미움의 불씨를 심어놓으면 부메랑이 될 수도 있다. 朴 대통령은 육군참모총장 출신을 경호실장으로 임명, 신변보호를 철통 같이 하고 있을테니 암살의 희생이 될 가능성이 낮다. 문제는 경호원이 없는 양승조 의원이다. 택시기사 같이 흥분한 사람들이 분노를 행동으로 옮길 경우에 대비, 몸조심해야 한다
첫댓글 자슥아 죽으면귀신밖에안되니까
주둥이조심해라 우에서시킨다고 지껄이면 뒤지는놈은너다
국회의원 다 개만도 못한 쌔끼들이다 공부만 했으면 인간인가 속에는 개쎅끼못한 생각과 개섹끼들 모여있는 개우리지. 정말국민앞에서 개만도못한 행동만하는 개들이다.
도대체 누가 야들을...구케입성 시켰는가?
뻔하죠 보나마나 남도공화구이겠쬬! 그네들은 안돼 !
저런 개자식이 최고 의원이라니
막말당 전과자당 불륜당 종북큰집당 노숙천막당 이런 정당을 국민 혈세로 세비준다니 열통 터진답니다하루빨리 이런정당 없애버립시다.
요즘들어 잡것들이 막말 퍼레이드를 하는걸 보니 니들 목숨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반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