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는 휴대폰 사업을 판매하는 대신 중단하려한다고 보도했다.
올해 초이 회사는 휴대폰 사업과 곧 출시 될 롤블 폰의 부담을 덜어 주려는보고를 따른다.
LG가 휴대폰 팔을 폐쇄 할 계획이라고 한국 뉴스 사이트 동아 가 주말에 보도했다. 보고서는 폭스 바겐과 빈 그룹 JSC에 대한 매각 협상이 중단되었다고 언급 한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하며 사업이 매각되는 대신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지난 1 월 코리아 헤럴드 (The Korea Herald)에서 LG가 CES 2021 에서 새로운 롤러 블 폰 기술 을 막 공개 했음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사업을 폐지하려 한다는 보도에 이어 나온 것 입니다.
LG는 지난 2 월 새로운 롤러 블 폰인 LG 롤러 블 을 통조림 한다는 보도를 부인 했지만 동아는 일요일 LG가 2021 년 상반기 롤블 폰 출시 계획을 취소했다고 보도했다 . 경쟁이 치열한 글로벌 스마트 폰 사업은 삼성이 주도하고있다. 샤오 미, 애플 , 오포, 화웨이, 여러 개의 폴더 블 폰 이 시중에 나와 있으며 애플은 하나의 .
LG의 미국 홍보 담당 미셸 레프 메르 멜 스타 인 (Michelle Leff Mermelstein)은 이메일 성명에서 "우리의 모바일 비즈니스가 직면 한 역풍에 비추어 다양한 옵션을 모색하고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