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장. 세계정부는 법 적용을 엄격히 하고, 반항자는 가혹히 처벌한다.
a) 세계 정복 후 프리메이슨은 토사구팽(兎死拘烹) 한다. 때가 되면 세계 각국에 동시에 쿠테타를 발발시켜 각국 정부가 무능력을 드러내면 우리의 시대는 시작된다. 우리의 권력이 확립된 후에는 우리에게 대항하는 어떤 음모도 발생하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 우리 정부에 반항하여 봉기하는 자는 어느 누구라도 가차 없이 처형해 버린다. 새로운 비밀단체를 조직하는 자 역시 처형에 버린다. 현재 비밀단체(프리메이슨)는 우리를 위해 움직이고 있지만, 우리에게 반대할 경우 모두 해산시켜 버린다. 새로운 법률을 만들어 기존의 비밀단체 회원이었던 조직원은 모두 유럽으로부터 추방하되 우리의 내정을 잘 알고 있는 프리메이슨부터 처치한다.
b) 우리는 비밀조직 프리메이슨을 통제하고, 각종 음모에 이용한다. 프리메이슨 라지(Lodge, 종교적 집회장소)는 가능한 한 전 세계 각국에 많이 늘려야 한다. 프리메이슨에는 사회적으로 명망이 높은 사람이나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가입시킨다. 이 조직은 우리의 주된 정보실로 사용하여 세력을 확대하거나 사회에 영향력을 행사한다. 모든 라지들은 중앙 통제 하에 두며, 중앙 통제기관의 요원은 우리의 지도장로로만 구성한다. 이 내용은 우리만 알고 절대 누설해서는 안 된다. 라지에는 대표자가 있어 메이슨 통제기관의 통제를 받으며, 주제나 프로그램을 결정해 하달한다. 라지에는 자유주의자나 혁명분자를 유인해 결집하도록한다. 라지의 극비의 정치적 음모는 구상 첫날부터 우리가 알게 되고, 우리 통제 하에 들어 오게 된다. 라지의 회원 중에는 반드시 국제 경찰이나 국내 경찰을 포함해야 한다. 경찰이라는 신분은 법을 집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회원들의 활동을 정찰하고, 인재를 적소에 배치할수 있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존재이다. 비밀조직에 가장 먼저 참여할 계층은 세상 물정을 잘아는 부류, 전문직을 갖고 있는 부류, 사고가 깊지 않은 일반 시민이다. 세계가 혼란기에 들어가면 국민들이 단결하게 되고, 그 단결을 분쇄하는데 프리메이슨 조직을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음모 중에 반대 세력이 일어난다면 반대 세력의 두목은 다름 아닌 우리 요원이 될 것이다. 메이슨 조직은 우리가 통솔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우리만이 어느 방향으로 그들을 인도해야 하는지, 모든 활동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반면, 고각국의 정치인들은 그 내용은 고사하고 당장 행동의 효과가 무엇인지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자신의 의견으로 일이 잘 되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으며, 돈 버는 일이라면 앞장 서서 일을 한다.
c) 우리들은 각국의 정치인들의 물욕을 이용해 조종한다. 각국의 정치인들은 라지에 흥미롭거나, 출세에 도움이 되서 가입하고 있고, 자기 이상을 실험하기 위해 가입하는 사람도 있다. 그들은 찬사에 굶주려 있기 때문에 그들이 성공하면 우리는 찬사에 후한 사람이 되야 한다. 우리가 그들 성공에 도움을 주면 그들은 잘난 생각에 사로 잡히게 되며, 우리가 제시하는 아이디어를 자기 것으로 혼동하여 조심스런 심사도 없이 자기 것으로 받아 들여 자신 있게 과업에 임하게 된다. 우리가 각국의 정치인들을 잘났다고 추켜 세워 주면 천진난만하여 철 없는 경지까지 끌고 갈 수 있지만, 조그만 허점을 주어 실패하게 하면 그들은 쉽게 좌절한다. 그래서 그들은 연속적인 성공을 위해 언제나 노예처럼 우리 앞에 무릎을 꿇고 온갖 아양을 다 떤다. 우리는 그들의 물욕을 이용하여 쉽게 우리가 원하는 과업을 수행할 수있다. 그들은 겉으로 보기엔 호랑이 같지만 사실 순한 양처럼 고분고분하며, 그들의 머리 통은 비어 있어 우리 마음대로 방향을 잡을 수 있다. 미국의 정치인들은 대부분 석유회사나 군수회사, 건설회사 등에 지분을 갖고 있거나, 임원으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하여 전쟁을 일으키거나 정책을 결정하지만, 실상은 우리들의 전략적인 정책에 의해 이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즉, 우리들은 각국의 정치인들의 물질 욕심을 이용해 떡 고물을 주고 조종하고 있으며, 마치 고기를 앞에서 기계로 움직이게 해 개를 달리게 하는 개 경주를 보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합니다.
d) 메이슨 배신자는 죽음으로 다스린다. 일을 성공적으로 끝내기 위해 희생자가 얼마나 생기는지에 관해선 신경 쓸 필요가 없으며, 다만 일을 성사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도 그 동안 많은 희생을 했지만, 소와 같은 고이도 수도 없이 희생되었다. 누구나 죽게 되어 있으므로, 우리를 방해하는 자들의 죽음을 앞 당기는 일은 오히려 유익한 일이다. 우리는 메이슨 배신자를 죽음으로 처단하되, 그들은 우리가 사형선고를 내리는 것조차 모르며, 의심할 수도 없어, 병으로 죽는 것으로 여기며, 혹시 알 게 되더라도 감히 반항을 하지 못한다. 이러한 방법으로 우리는 전제주의에 항거하는 메이슨을 잡초를 뽑듯이 뿌리 채 없애 버리는 것이다. 판사들은 행정부에서 암시해 주는 정책에 따라 재판을 하는데 행정부 뒤에는 우리가 있다. 여론은 우리가 내 세운 인물의 언행을 언론이 보도함으로써 형성되는데, 그의 정책은 우리로부터 나온다. 소나 돼지 같은 짐승의 지능을 가진 각국의 정치인들은 이러한 내용을 분석할 능력이 없으므로, 자신들의 행동이 어떤결과를 초래할지도 모른다. 각국의 정치인들과 우리의 사고능력을 비교하면 그들은 짐승 수준인데 반해 우리는 하나님의 선택 받은 민족으로서 그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그들은 눈을 떠 있어도 앞에 있는 것을 보지 못하며, 물질적인 것 이 외에는 어떠한 것도 창작할 수 없다. 자연이 우리가 이 세상을 다스리도록 운명을 지어 주었다는 것은 자명한 일이다. 교통사고, 투신자살, 심장마비, 비행기 사고 등은 우리들이 배신자나 증인 등을 처단할 때 애용하는 방법이며, 수사기관에서는 이에 대해 깊히 수사하지도 않으므로 아무도 내막을 알지 못한 채 묻히는 사건이 허다합니다. 300인 위원회의 꼭두각시로 미국 내에서 오랫 동안 정치적 영향력을 행사한 사람은 헨리 키신저가 있습니다. 그는 닉슨의 사퇴 등 온갖 더러운 일과 음모를꾸민 사람입니다.
e) 세계정부 수립 시 법을 엄격히 적용하고, 가혹히 처벌해 질서를 잡는다. 우리가 드디어 우리 자신을 공개하고 우리의 통치를 선포하게 되면 모든 법률을 새로 만드는데, 그 법률은 간단 명료하여 누구나 그 뜻을 명확히 이해하게 될 것이다. 그 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명령에 절대 복종하는 것이며, 누구에게나 적용되고, 법을 어기는 사람은 없어지게 될 것이다. 권력을 남용하는 사람은 가차 없이 벌을 받아 권한을 마음대로 사용하려는 마음은 사라지게 되고, 게으름을 피는 자도 처벌되어 정부 기구가 원활히 운행될 것이다. 행정 부서에서 일하는 사람이 잘못을 감추거나 묵인하는 사악한 행위는 엄한 벌로 다스려질 것이다.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해 털 끝만치라도 법을 어기면 잔인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다. 비록 지은 죄에 대해 지나친 처벌을 받았다고 하소연 하여도 개인 사정은 봐 줄수 없다. 판사가 인기를 얻기 위해 가벼운 벌을 주는것은 처벌을 통해 모범적인 인간을 만든다는 법 정신을 망각하는 일이고, 판사 스스로가 법을 위반하는 행위가된다. 관대한 행위는 공적인 입장에서 인간 생활의 교육적인 원칙에 위배되는 일이다. 우리 법조계에서 일하는 사람은 55세를 넘기지 말아야 한다. 이유는 첫째 나이가 많으면 고집이 쎄 새로운 방향으로 전향하기 어려우며, 둘째 젊은 사람들은 새로운 방향에 쉽게 적응해 우리의 압력에 굴복하기 때문이다. 젊은 판사들은 우리가 이룩한 새 질서를 가볍게 여기지 않도록 훈련 받게된다. 현재 판사들은 자기 직책을 이해하지 못해 사회가 온갖 범죄의 소굴이 되게 만들었다. 그 이유는 각국의 정치인들이 판사들을 임명하기 전 판사의 책임감이나 요구되는 양심을 가르치지 않기 때문이다. 각국의 정치인들의 정부는 이런 잘못된 행정 방식 때문에 멸망을 초래하게 된다. 우리 정부는 자유주의 사상이란 것을 뿌리채 뽑아 없애버리고, 주요 부서에서 종사할 일꾼을 훈련시켜 배치한다. 중요한 요직은 우리가 훈련시켜 행정규율을 잘 아는 사람들로 채우도록 한다. 유대인은 2차대전 당시 대량학살의 피해자라고 자처하며 각종 영화나 홍보자료를 만들어 억울함을 호소하지만, 2차 대전 당시에 유럽 집시와 러시아인과 폴란드인도 유대인 못지 않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세계 평화와 인권을 위한다는 UN과 미국은 오히려 세계 곳곳의 대량학살을 묵인하거나 지원했는데 캄보디아 학살, 유고 인종청소, 동 티모르 학살, 르완다의 인종청소, 이스라엘의 팔레스타인 학살 등을 일부러 방치해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