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칼럼
요즘 수맥탐사의뢰를 받고 각각의 집들을 방문해 보면 예전과 다른 광경들을 볼 수 있는것 중에 하나가 침대나 장판밑에 수맥을 차단해 보기 위해 쿠킹호일이나 은박돗자리를 깔고 생활하는 분들을 자주 보게 된다.
과거에 동판이 수맥을 차단해 준다는 잘못된 정보가 퍼져서 오랜동안 깔고 자더니 요즘엔 쿠킹호일과 은박지가 수맥(파)를 차단할 수 있다는 믿음에 깔고 또 깔고 사용들을 하면서도 그들은 왜 또 나를 부르게 되는 것일까?
그것은 동판도 수맥을 차단 할 수 없다는 것이 증명되었듯이 쿠킹호일이나 은박지도 수맥(파)를 차단 할 수 없는것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아무리 두껍게 깔고 넓게 깔아도 호일이나 은박지는 수맥을 차단 할 수 없다는 것을 필자는 전국의 수 많은 가정을 방문해 본 경험에서 찾을 수 있었다.
의뢰자들은 자신들의 침대밑에 동판부터 시작하여 쿠킹호일,은박지를 사용하고 있다는 그 어떠한 말도 해주지 않은채 수맥탐사를 받곤 하는데 정말로 동판이나 쿠킹호일,은박지가 수맥을 차단 하고 있다면 필자에게는 반응이 오지 않아야 맞는데 수맥은 고스란히 감지가 되고 있고 호일,동판,은박지를 3중으로 깔고 사용하고 있는 의뢰자를 마저도 수맥의 고통을 고스란히 겪고 있기 때문에 필자에게 또 다시 의뢰를 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동판이 수맥을 차단할 수 있다고 믿었던 과거의 사람들이 동판에 속았고 요즘엔 값이 싸다고 판단하여 쿠킹호일이나 은박지를 깔고 수맥을 차단해 보지만 결코 차단이 되지 않는다.
동판의 두께보다 더 얇고 보잘것 없는 호일이 수맥을 차단한다고 한다면 63빌딩 지하 3층에서 감지된 수맥파가 지상 60층 에서는 결코 감지가 되지 않아야 말이 되는 법인데 수맥은 60층까지 투과되어 방사되어 진다.
지하3층부터 지상60층까지 겹겹히 쌓여있는 철근과 골자제를 모두 투과하는 수맥파
동판이 아무리 두꺼워도 63빌딩 두께만 할것이며 쿠킹호일과 은박지 역시도 63빌딩만 할것인가?
인터넷에는 수 많은 정보가 널려 있지만 잘못된 정보도 넓게 넓게 퍼져 있다. 즉 여과되지 않은채 범람하고 있다는 표현이 더 적절할지 모른다.
쿠킹호일은 고기 구울때 써먹자 !
은박메트는 야유회 갈때 써먹자 !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