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 2003. 08.31
Time : 6 PM - 10 PM
Place : 클럽 쥬드 (2/6호선 합정역 8번출구)
Price : 5천원 (1 free drink)
New Blood Rising
새로운 피의 비상, 그 첫 번째..
1. Synopsis
한국의 언더힙합씬이 홍대클럽가를 중심으로 자리를 잡아간지 벌써 몇 년이 흘렀다.
그후 인터넷음악의 급부상을 기점으로 인터넷 매체를 통한 언더들의 활동도 두드려졌고, 그 결과 현재는 인터넷상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많은 수의 이들이 자신들을 '언더힙합' 뮤지션이라고 칭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양적인 증가로 인해 오히려 정말 실력있는 언더힙합팀들을 그중에 골라낸다는 것이 더 어려워졌다. 또한 홍대를 비롯한 여러 클럽가는 이미 제법 이름이 알려져버린 뮤지션들과 레이블이 장악을 하여 그들에 소속되거나 연줄이 있지 않으면 공연에 서기가 어려워져 버린 것이 사실이다. 이런 상황속에서 라온 프로덕션은 상당한 실력을 지니고 있으나 아직 힙합팬들에게 이름을 널리 알리지 못한 뮤지션들을 한곳에 모아 공연을 열고자 했고 바로 그것이 new blood rising이라는 이름으로 현실화되게 되었다.
2. Concept
new blood rising이란 새로운 피의 비상이라는 뜻이다. 주로 세대교체를 얘기할 때 쓰는 표현이기도 하다. new blood rising은 앞으로 계속 개최되어 나가며 실력은 있으나 가려져 있는 언더 힙합 뮤지션들을 전면에 내세우고 이들을 소개하는데 심혈을 기울일 것이다. new blood rising에는 분명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유명팀이 없다. 하지만 참여팀 모두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실력은 분명 뒤쳐지지 않으며 이들이 모두 모여 그들의 모든 것을 발산하는 무대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3. The players
new blood rising 그 첫 번째 이야기에 참여하는 팀들은 다음과 같다 :
신진, 대류, 3count, Double XL, the lifer : 힙합 클랜 Flow Company에 소속된 5팀으로, 이들은 이미 서울, 부산등지의 여러 힙합파티와 큰공연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높혀가고 있는 팀들이다.
Raptizen, SPG, Infamous : 군대생활중 뜻이 맞는 이들이 모여 제대후 결성된 t.h.i.s. 클랜에 소속된 3팀으로 여러 공연을 통해 조금씩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제3회 다음의 날 행사에서 TBNY, Defconn등과 함께 공연하기도 했다.
천군단 : 큰 규모의 힙합클랜으로, 여러 방송출연 및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이름을 알려가고 있다. Tag, Mr.활빈, Meroe, Big daddy K등 10명이 넘는 멤버들이 소속되었으며 힙합쇼핑몰 '붐스타'를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
Sirius : 클럽 쥬드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하며 이미 상당한 팬을 확보하고 있는 뮤지션으로 정통힙합뿐 아니라 힙합에 기초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Black Ghost Clique : 인터넷을 통해 음악활동을 해온 K2en의 솔로 프로젝트 그룹으로, 여러 게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 부산의 여러 파티 게스트로 참여하며 인지도를 높혀가는 중.
EPsta : 여러 그룹활동을 거쳐 현재는 솔로로써 곡작업을 하고 있는 EPsta는 아직 크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크고 작은 공연에 많이 참여해온 인물이다.
Kunimi : 군생활 시절 군대에서 가장 큰 규모의 힙합동아리 힙합매니아의 시샵으로 활동하며 음악의 꿈을 키워왔고 현재는 전역한뒤 자신의 음악을 조금씩 선보이기 시작하고 있다.
Surface Brand : 2인조 그룹으로 결성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정통힙합을 추구하는 수준높은 비트와 개성있는 랩으로 벌써 이름을 알려가고 있다. 클럽 쥬드에서 공연중.
Arisis, C+ : 라온 프로덕션의 소속 멤버 2인으로써, 앞으로의 활동을 위해 현재 연습중이지만 이번 공연에서 시험적으로 무대에 오른다. Arisis는 잔잔한 음악과 가사, C+는 거침없는 가사와 묵직한 비트로 대조적인 스타일을 지니고 있다.
와니 : '지난해 겨울'의 와니가 군제대후 처음으로 클럽 공연에 나선다. 외적으로 또 내적으로 확 달라진 그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4. ..and more
선착순 입장객 20명에게 참가 공연팀들의 음악을 담은 샘플러cd를 증정합니다. 그 외 공연팀들이 자신들이 소장하고 있는 힙합음반을 하나씩 가지고와서 추첨을 통해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을 예정입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주최되며 힙합계의 숨은 고수들을 선보일 new blood rising!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람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그려..군대가기전에..열심히..놀다..가라..
에잉.. 그냥 뛰다 구르다 하믄.ㅎㅎ..시간 대시는 분들은 마니마니 놀러와 주세요 ^^;;
근데..그날..정모다..ㅋㅋ
이번주 토욜은 wet에서 파티 있는데.ㅋㅋ거기도 놀러가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