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씨에 참석해주신 역탐회원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총 참석인원 54명
간식 식사 각자 하심
전월이윌금 상이함
(총무님이 주신 참석명단 분실)
첫댓글 오늘 많이 더웠습니다땀 많이 흘리면서 고생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님에 박수를 보네드립니다
더운날씨 수고많았습니다건강하세요....
더운날씨에 역탐이끄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도 각별히 신겅쓰시기를 바랄게요 ~
무더위 속에서 너무너무 수고가 많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오늘 많이 더웠습니다
땀 많이 흘리면서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님에 박수를 보네드립니다
더운날씨 수고많았습니다
건강하세요....
더운날씨에 역탐이끄시느라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에도 각별히 신겅쓰시기를 바랄게요 ~
무더위 속에서 너무너무 수고가 많았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