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이중 접이식 전화기를 개발 중이다.
삼성의 미래는 접을 수있다
삼성 전자는 소문에 의하면, 라인업에 추가 이중 접이식 전화에 노력 에 따라 닛케이 아시아 ( 를 통해 9to5Google ). 기사에 따르면 전화기는 두 개의 힌지를 사용하여 세 부분으로 접 히고 "빨리 올해 말에"발표 될 수 있다고한다. 이 전화는 삼성의 접이식 라인업에서 세 번째 옵션이 될 것이며, 갤럭시 Z 폴드 와 Z 플립에 합류 할 것이며 , 두 제품 모두 올해 새 버전에 등장 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고서에 따르면 디자인은 아직 완성 중이지만 Nikkei 의 소식통은 화면이 더 표준 16 : 9 또는 18 : 9 화면 비율을 가질 수있어 앱 제작자가 25 : 9 화면보다 쉽게 디자인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Z 폴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 여러 접힌 휴대 전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Xiaomi의 접이식 휴대 전화 프로토 타입 이 두 지점으로 접혀 있었지만 회사는 곧 출시 될 폴더 블에 더 갤럭시 폴드와 유사한 디자인 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Huawei의 Mate X2 폴더 블도 삼성의 . 그렇다면 삼성이 다른 사람들이 단일 접기 스타일을 채택한 후 이중 접기 디자인을 작업한다면 약간 아이러니 할 것입니다.
삼성이 파워 유저를 폼 팩터로 쉽게 전환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유형의 폴더 블을 도입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삼성은 올해 새로운 갤럭시 노트를 건너 뛸 수 있다고 말 했지만 그 이유는 정확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휴대폰 제공 간소화와 글로벌 칩 부족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지만 이는 노트 사용자가 접을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는 테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선택할 수있는 세 가지 접이식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삼성은 사람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옵션을 찾을 수있는 가능성을 최대한 높일 수 있습니다.
멀티 폴드 폰의 출시는 삼성 이 전체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칩 부족 문제 를 해결 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접이식 전화기는 이미 일반 스마트 폰보다 만들기가 더 어렵고, 삼성이 필요한 칩을 얻지 못하면 회사의 계획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이 여전히 폼 팩터를 미래로보고 있음을 나타 내기 때문에 삼성이 세 번째 유형의 폴더 블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으면 흥미 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