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가 나서 글을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FZ6N 오너입니다.
올해 야마하 코리아에 점검을 받으러 3월 초에 방문했습니다.
한창 본사이전때문에 어수선 했더랬죠..
이것저것 정비받으러 가서 3시간이상 기다리며 정비를 받았습니다.
그때 클러치베어링과 왼쪽 제너레이터에서 소리가 나는 것때문에 들렸습니다.
우선 클러치디스크쪽을 열고 정비를 받았는데 베어링을 부품창고에서 못찾아오셔서 허탕치고 돌아갔습니다.
주행하다가 문제가 생기는것은 아니냐는 제 질문에 괜찮을거라며 연락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때 돌아가며 불법유턴 차량과 스치는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일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연락을 주기로 한 야코에서는 연락이 없어 먼저 연락을해서 접촉사고때문에 교체해야할 부품 오더를 내놓고 수리를 받으러 갔
죠...베어링쪽을 열었을때 클러치디스크까지 손상이 되어서 같이 수리를 받았습니다. 괜찮을거라는 말만 믿은 저는 결국 추가
비용까지 발생해 버린거죠!
이번엔 불안한 마음에 클러치쪽, 미션쪽, 제너레이터쪽에 정비를 요청했습니다.
결국 5시간여 끝에 아무 이상이 없다며 출고를 시켜줬습니다.
그런데...
제너레이터쪽에서 소리가 계속나서 야코는 도저히 믿음이 안가서 제가 아는 한국바이크에 찾아갔더니 제너레이터 볼트가 풀
린채로 정비후 출고되어 제너레이터 로터는 물론이고 케이스까지 다 긁혀있었습니다. 내부는 각종 부스러기로 미션까지 걱정
이 될 정도였습니다. 배선이 잘린것은 물론이고요.
제너레이터 수리비용 수십만원에 간지 얼마안되는 오일에, 오일필터까지 갈아야합니다.
야코측에 전화를 걸었더니 정비미스를 인정하지 않고 비용을 한푼도 댈 수 없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비를 불량하게 하다니...
야마하 코리아 정말 못믿을 곳입니다. 이거 어디 불안해서 야마하 차 타겠습니까?
억울하고 분하네요. 야마하 코리아에 찾아가서 항의할 생각입니다.
다른 분들도 혹시 야코가시면 조심하십쇼.
저는 다시는 안가려고 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하십시요.
카페 게시글
메니아게시판/Q&A
*알립니다*
야마하 코리아에서 정비받을때 조심하세요~!!
달리자!
추천 0
조회 675
08.05.02 17:17
댓글 11
다음검색
첫댓글 아고 그래도 큰사고까지는 안가서 다행이내요~ 야코 쪼메 너무 하네요~ 신경도 안써주고~ 기술을 야메로 배웠나~ 흠... 달리자님 항상 안운하시고요~ 또 안운하세요~(__)/
야마하 코리아가 아니고 야메 코리아 가 맞을듯.... 그래도 야마하나 혼다가 a/s는 낳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야마하코리아는 제 주관적인 입장이지만...서비스면에서 손에 꼽을정도로 괜찮게 생각하는 곳인데... 잘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런... 야마하코리아에 대해서 다시생각하게 되내요............ 이건 아니죠....
그래도 실수할수는 있죠 인정하고 물어주는게 좋을듯 하네요 야코 ~
어떤 딜러샵이던지 , 한번의 실수는 절대적으로 용납될수 없는곳이라고 생각되네요.물론 사람이야 실수하는 법이지만 , 메카니즘 의 자부심을 갖고 있는분들 이라면 , 절대적으로 실수를 인정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맞습니다, 사람이 실수는 할수있다지만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도구인데 절대 실수해서는 안되죠, 아님 사후처리라도 잘해주던가
그냥 정비실을 오픈시켜서 정비하는거 볼수있게라도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는... 진짜료 교체하고 돈을 받아가는지도 의심가는경우가 많아서 ...쩝... 이상행 교환해야될거 같아요 이러고... 중고로 갈고 교환했다해버리는건 아닌지..-_-믿음이 갔으면 좋겠어요,,
당장 소비자 고발원에 신고를 하든지 언론에 기사화를 하든지 해서 정신을 차리게 해야 겠네요. 인간같지 않은 인간들은 정말 말로 해서는 안됩니다. 야마하가 문제가 아니라 인간들이 항상 문제를 일으키죠.
야코 정말 너무 하네요....저도 어제 한국 바이크에서 수리하는걸 봤는데....야코 오리발 내미는데 저도 열받더군요....흠
여러분들의 응원 감사드립니다. 야마하 코리아에서는 법적대응을 운운하시는데 좀 어이가 없네요. 꼭 해결을 보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