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tumblr
Quiz Lady
: 똑똑하지만 늘 긴장 상태로 사는 게임 쇼 중독인 동생과 그녀의 사고뭉치 언니가 엄마의 도박 빚을 갚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절박한 두 자매는 돈을 구하기 위해 좌충우돌 미국 횡단 길에 오르고,
그녀들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해결책은 단 하나,
바로 게임 쇼 중독녀 동생을 진짜 게임 쇼 챔피언으로 만드는 것
단 하나의 퀴즈쇼 테리 맥티어가 진행하는 퀴즈쇼만 4살때 부터 하루도 안빼고 본 앤(아콰피나)
퀴즈쇼 볼때마다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답을 다 맞히는데 사람들의 관심이 싫어서 퀴즈쇼에는 안나가요!
제가 느끼기엔 ISTJ 그자체인것같은.....(istj 줌의 의견)
직장에서도 구석진 자리에 누가 말걸까봐 진짜 조용히 할일만 하고 집에 가서도 옆집에서 말걸까봐 빨리 들어가려고 하는게...ㅋㅋㅋ
하고 싶은것은 다해야 직성이 풀리고 말도 거침없이 느끼는대로 그냥 해버리는 제니(산드라 오)
솔직히 영화에서 제일 놀랐던게 산드라 오가 저런 역할을 한다고??? 근데 저렇게 잘한다고??? 계속 이생각만 했어요 ㅋㅋㅋ
계속 심각한 연기 하는것만 봐서 그런지 엄청 신선했는데 또 너무 찰떡이라 웃겼어요
제니는 제가 느끼기엔 ENFP 그자체.......자매가 완전 반대예요....
(그냥 이해를 돕기위해 mbti 얘기를 한거지 진짜 저 mbti가 이런 성격이다 이건 아니니까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꿈이 계속 바뀌고 많아서 그냥 하고싶은대로 살아요. (여기서도 동생이랑 반대 동생은 안정적인 직장이면 되거든요)
처음에는 제니가 너무 철없이 살아서 앤이 불쌍하다 생각했는데 앤을 꺼내주는게 제니더라구요 (서로 꼭 필요한존재 ㅠ)
둘은 한동안 떨어져 살다가 엄마가 지금 살고있는 요양원에서 탈출했다는 소식을 듣고
엄마를 찾으러 와서 다시 만나는 것부터 이야기가 시작해요.
엄마가 그냥 도망간것도 아니고 빚을 크게 지고 도망간거라....자매가 또 갚아야 되는거죠..(자주 그러는것같은)
일단 둘은 돈도 갚아야하고 언니가 갈곳이 없어서 일단 동생집으로 와요.
그리고 저렇게 앤이 퀴즈쇼 보면서 맞히는걸보고 제니는 몰래 찍어서 sns에 올려요 (아...이때 한숨이...)
그래서 앤은 한번에 인기스타가 되는데.....
하필 빚쟁이들도 저걸 보고 앤 집에 몰래 들어가서 저기 보이는 앤의 강아지를 데려가요ㅠ
돈 갚으면 다시 돌려주겠다고 하니까 앤과 제니는 이제 그 돈을 벌기위해 퀴즈쇼에 참가하기로 마음먹습니다!
그리고 이제 퀴즈쇼를 위해 가면서 벌어지는 이런저런 얘기들이 이 영화의 주된 내용입니다.
둘이 싸우기도하고 옛날 얘기하면서 애틋해지기도 하고 여튼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에요!!
디플에 있습니다!!!
첫댓글 줌님들 이거 봐주세요... 개존잼이에요...ㅠ
유쾌+가족애+감동...ㅠ
저 꼭 봐볼께요!! 벌써 재밌어보여요ㅠㅠㅠ!!
이거 넘 재밌게 봤어요ㅋㅋ 추천합니당
나중에봐야겠어용ㅎ
재밌었어요!!!
재밌어보여요 꼭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