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선배니임~도배를 했으니 모델료 받아야겠구먼유.ㅋㅋ폼 잡은 기억이 없는데...카메라만 쳐다보고 있는것 같으니 ㅎㅎ고맙습니다.옥길씨와 간만에 만나 반가웠는데 추억의 사진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니주신만큼 아니 더 더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모델 서본기억이 없는데어찌 된건가요 ㅎ감사히 간직하겠습니다선배님 고맙습니다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선배니임~
도배를 했으니 모델료 받아야겠구먼유.ㅋㅋ
폼 잡은 기억이 없는데...
카메라만 쳐다보고 있는것 같으니 ㅎㅎ
고맙습니다.
옥길씨와 간만에 만나 반가웠는데 추억의 사진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니
주신만큼 아니 더 더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모델 서본기억이 없는데
어찌 된건가요 ㅎ
감사히 간직하겠습니다
선배님 고맙습니다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