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잠 20:13).
첫댓글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잠 20:13).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