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좋은 선믈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아름다운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따뜻한 배려는 가슴에 남는다고 합니다.오늘도 따뜻한 사랑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잠 20:13).
감사합니다.
첫댓글 좋은 선믈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아름다운 모습은 눈에 남고, 멋진 말은 귀에 남지만
따뜻한 배려는 가슴에 남는다고 합니다.
오늘도 따뜻한 사랑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
샬롬!^^...선배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너는 잠자기를 좋아하지 말라 네가 빈궁하게 될까 두려우니라 네 눈을 뜨라 그리하면 양식이 족하리라(잠 20:13).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