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죄를 크게 범한 자의 길은 심히 구부러지고 깨끗한 자의 길은 곧으니라(잠 21:8).
💖오늘도 새롭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소망 합니다.밝은 미소와 기쁨이 가득 담은 행복에 문을 살포시 열어 봅니다.향기에 예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
첫댓글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죄를 크게 범한 자의 길은 심히 구부러지고 깨끗한 자의 길은 곧으니라(잠 21:8).
💖오늘도 새롭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소망 합니다.
밝은 미소와 기쁨이 가득 담은 행복에 문을 살포시 열어 봅니다.
향기에 예쁜 하루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