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출처: 미추홀노인복지관컴퓨터실 원문보기 글쓴이: 하마윤
미추홀구 노인복지관 실버 기자단이 현장 실습한 날!5월28일(화요일) 14시~17시까지! 용현1.4동의 아리 통두레마을 탐방(探放)하는 기자단들!김영례두례장님이 안내해 주셨고요! ㅎㅎ! 미워도 다시한번!!하마는 당시 빡빡이 학생이라 몬들어 간 영화!추억이 새롭네요! 에고!한사람 겨우 다닐만한 골목길!조금 힘드시죠? 유진수미추홀구 공동체 지원팀장의 설명을 경청하는 기자들! 김영례두레장님의 예쁜 보금자리! 아니? 두레장님! 화가아니신가?솜씨가 보통이 넘으시죠? 흙길!아니죠!온통 예쁜 꽃으로 가꾸워 놓으신 주민들이 대단하네요! 일본드라마에도 소개됐던 작은 4거리! 밤에도 관람할수있게 led(태양열등)을 설치하여 아름다운 밤경치를 볼수있다네요! 할머니!동네 어때유? 울 동네? 엄청 예뻐졌수! 아리 통두레 마을의 사업 추진내용입니다! 에고!구경 한번 자알 했수!김영례통두레장님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설명을 듣고..감사합니다! 다음 목적지인 인천광역시 노인인력센터(제물포 스마트 타운 3층)방문! 정웅인력센터회장의 환영사와 센터소개! 실무팀장의 노인 인력사업 내용과 여러가지 관심사에 대한 상세한 안내말도 들었던 뜻깊은 방문이였답니다 실버기자단의 방문에 많은 도움을 주신 송정로강사님,김영례두례장님!수고 많으셨읍니다. |
첫댓글 활기찬 모습들 잘 보았는데 하마윤님 안보이네요 촬영하느라 바빳나요?
ㅎㅎ!죄송함다!글씨 정열(正列)도 몬하고...지금 하마는 엄청 팔려다녀유!시민배우로 다양(多樣)한 연령층과 호흡을 맟추어야하고..이제 무더운 계절이 다가오니 항상 건강 챙기시고.화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