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시간
애터미 비지니스 성공의 핵심 요인은 절대제품과 자동재구매 소비자 입니다.
개개인의 능력에 의해 성공 여부가 결정되는게 아니라 나를 중심으로 스폰서와 파트너의 제심합력의 힘이 내게 부여된 시간을 줄여주는 것이라 보면 맞을 것입니다.
"누구는 또는 어느 라인은 빨리 성공한다더라"라는 망상에 젖어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소원해 봅니다.
소비자의 마음은 잘 바뀌지 않습니다.
그래서 애터미제품을 잘 쓰려하지 않습니다.
이런 말들을 많이 하지요? 그 말은 애터미제품을 쓰던 사람은 더 이상 다른제품을 쓰려하지 않는다는 것과 상통한 말 입니다.
즉 누구든 하던 일 또는 습관을 쉽게 바꾸려하지 않습니다.
왜? 내가 얘기하면 한번에 척 알아 듣기를 바랍니까?
그러는 당신은 다른 사람의 얘기를 한번 듣고 하던일을 쉽게 바꾸고 계십니까?
그러는 당신은 스폰서가 애터미 전달할 때 이거구나 하고 단번에 결정 했습니까?
이것은 나쁜게 아니라 사람들의 DNA속에 생존본능이 숨어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이성연박사)
여러분, 소비자는 그리쉽게 당신의 말대로 따라하지 않습니다.
여기엔 시간이 필요한거고 제심합력의 시너지효과가 이 시간을 대폭 줄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떤 일이던, 어떤 습관이던 변화 하는데 각 개체에 따른 절대시간이 필요한 것입니다.
제품이 좋다고,시스템이 좋다고, 회사가 좋다고 당신의 성공이 바로 결정되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극히 당연한 현상 이란걸 알아 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들은 해내야 합니다.
반드시 해내야 한다는 이면엔 나와 내 가족의 축복받는 삶과, 주변에 사랑을 전하는 일이고 보통사람들을 잘 살게하려는 부의 메신저가 되는 일이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성취감과 함께 성공해 간다는 자존감이 당신을 축하해 줄 것이고 당신의 가족에게도 행복한 미래를 선물하게 될 것 입니다.
글 : 박용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