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하여 모이기 힘든 이때에 포항오천교회에서 복음집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첫 날 사선을 넘어 오신 많은 분들, 1m씩의 거리두기로 앉은 상태에서 강사 최종천목사님께서 죄인이며 자격없는 우리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주의 은혜에 대하여 복음선포 후 치유사역이 진행되었습니다.
1. 목디스크 나오세요 : 14명이 앞으로 나옵니다. 한명씩 진단하시며 곧바로 선포하시고 확인하십니다. 주님의 치유는 즉각적입니다.
2. 두통 나오세요 : 3분이 진단되고 치유받습니다. 그리고 “개운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3. 어깨, 팔 아프신분 나오세요 : 건염, 건초염, 회전근개증후군, 근막통증증후군, 대상포진 후유증, 어깨수술받고 물리치료중이신 분, 견봉뼈와 쇠골뼈 사이가 벌어지신 분 등 45명이 나오셨습니다. 선포후 확인, 간증하십니다. “ 하나도 안아파요!,“ 하나님께서 엄청난 영광을 드러내주십니다.
4. 심장병(협심증) 나오세요 : 심장이 쪼인다는 3분이 나오셨습니다. 진단과 선포 후 그 넓은 교회당의 통로를 5번씩 뛰게 하십니다. 그리고 간증하는데 “ 괜찮아요!”
5. 흐릿하게 보이신 분, 백내장 나오세요 : 14분의 어르신들이 나오십니다. 성가대석에 앉아 눈을 감고 기다립니다. 끝날때에 어때요? “맑게 보여요. 잘 보입니다!”
6. 그리고 개인별로 치유사역을 진행하셨습니다.허리디스크, 협착, 전방전위증, 거북목증후군, 손저림, 족저근막염, 비염, 심방세동, 안구건조증, 비문증등이 치유되는 놀라운 일이 벌어졌으며, 방광염으로 힘들어 하시는 3분이 즉각적인 선포로 치유받고 간증하십니다. 할렐루야~
대형교회에서의 치유사역은 빠르게 그리고 즉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빠르게 진행되는 복음전도치유집회는 저녁7시, 새벽5시이며 수요일 새벽까지입니다. 큰 영광나타내주신하나님~영광받아주옵소서!
첫댓글 애구 오신걸 끝날 때쯤 발견해서 아~~
엘리사처럼목사님 하나님께 영광돌려주시는 소감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직 하나님은혜입니다 할렐루야입니다
늘 귀한 소식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