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년 10월 24일 저녁 9시 30분 이후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사용중인 백신 : Microsoft Defender)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집에와서 실행을 하는데 런쳐의 파일 무결성까지 진행 후에도 아래의 에러 메세지가 뜨면서 진행이 되지 않음.
혹시나도 깔린 HDD가 문제가 있어서 C: (SSD)에 다시 설치를 하고, 다시 시도 하였으나, 동일증상 발생.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번거로우시더라도 PC 재시작 후 다시 한번 확인을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지속 발생할 경우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 → 1:1 문의 → PC클라이언트 베타 관련] 카테고리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스크린샷 촬영 방법 (오류화면)
1. 키보드의 ‘Print Screen’ 버튼 클릭
2. 그림판에서 Ctrl+V (붙여 넣기) → 저장하기 → 원하는 저장 위치 선택 후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첨부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