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가 아시는 랜서입니다.게임초반부터 유명한나머지 진명을밝혀주신분입니다.
게임에서 아쳐와길가메쉬의천적으로써 등장하죠.
그런그에게도 약점이있었으니 바로,"칼라드볼그"입니다.신화에등장하는 명검으로,게이볼그와 쌍벽을이뤘다는군요.
효과는"쿠훌린과의연이있는자."가 칼라드볼그를 사용하면,절대적으로 불리해지죠.
뭐,아쳐나 길군과는 연이없었습니다만은 아쳐의경우 칼라드볼그를 개조해사용하고,길군의경우 모든보구의원전이되기에
"쿠훌린과의연이있는자"라는조건을 무시하고 죽일수있습니다.(어디까지나 길군의경우추측 애니참조해보시길....)


게이볼그의 주력 능력인 찔러뚷는 사극의창(게이볼그)입니다.
창이 심장에맞는다라는 결과를먼저낳고 나중에움직여도 맞춘것으로 취급하죠.
방어법은 행운의랭크가 높으면됨니다만,그경우 완전피하는건무리로,심장만을 빗겨나갑니다.
뭐,이기술의정체는 불가능한 공격주법을 시행한다는것에있죠.물리법칙을무시한 마술부류의기술입니다.

게이볼그의 진정한능력 (투창게이볼그) 날아뚫는 가시창이죠.
이공격을 피할방법따윈전혀존재하지않는 대신선언의모조품이죠.모조품이여도 신의뜻을가진보구이니.
그 심판을 회피한다는것은 있을수없죠.그관통력은 로.아이아스를 뚫을정도로,바주카의파괴력과라이플의속도를
합친것을 능가한다고볼수있죠.강력한 투창기술로 주변의적을 모두섬멸합니다.
ㅁ:자신의필드 ㅇ:지정대상 x:주변
ㅁ
xㅇx
x

랜서는 어떠한일이있어도 전투를포기한다.라는 생각따윈 하지않습니다.뭐,코토미네의뜻을빌어 후퇴를하긴하지만...
랜서의 스킬"전투속행"입니다.버서커와같은스킬로,랜서는약간의버서커적 체질을가지고있습니다.
전투속행:빈사의상태라도 전투를 할수있게해준다.라는 능력입니다.
즉,암만,뼈가으스러져도 움직일수없는 상황이여도 정신력으로 싸울수있게되죠.
두번째 능력은 코토미네 키레의 명령으로 자살하게되지만,직전 코토미네 키레를 죽이는데성공한 사례를
바탕으로한 능력입니다^^

안보이시는 분들을위해서
전투도중또는"랜서"가 상대방의공격대상으로 지정됐을시발동한다.
●랜서가 전투,마법,함정에의해 파괴되기전에 1턴전인 자신의스텐바이페이즈로 되돌아가고,이번턴 나온카드를
모두덱으로 셔플(섞고)하고 셔플한만큼 드로우(뽑기)한다.
랜서의스킬 재정비입니다.
재정비:자신에게 불리해진 전투에서 후퇴하는능력.
후퇴시 1턴전으로 취급해 모든기술의조건을 초기화한다.
를바탕으로한 카드입니다.
첫댓글 랜서는 스킬이 별루 없네요 ㅎㅎ
그도그럴것이 랜서는 전투스킬이별반다를게없다는....게이볼그이외의스킬은 거의전무라고봐도 될듯하네요^^;;
뭐지 이것은..유희왕카드때 보다 더 비범해 보이는카드 허나 저게 무엇인지 모른다.. ㄷㄷ...랜서..?멋있는이름이군요..
그 유명한 페이트를 모르시다니.. ㅎㅎ
진짜 뭔지 모르는./..
페이트가 뭐죠...ㄷㄷㄷ
페이트요... 설명하기 힘든데... 미연시랑 비슷해요 글읽으면서 선택지 선택하는거에요ㅎ
페이트 TCG 나오면 삽니다. 그냥 삽니다. 닥치고 삽니다. 무조건 삽니다. 밥 굶고 삽니다.
하아.. 날아뚫는 가시창.. 아이아스 뚫엇나.. 기억이..
뚫긴뚫었죠.게이볼그의공격에 뚫지못할것은없나니...라는효과같은것이있고,로.아이아스는 투척(활,던지는물체)에대한 내성이 강합니다.아발론의b급보구라고 할까요?뚫었어도 7/1정도의데미지만 받았죠.
아이아스 마지막 한장 남기고 못뚫었어요 ㅎㄷ....나는 창의 경우 저주는 성립되지 않고 그저 최대포착이 몇백단위의 '대포'입니다.
길군덱이나 이스칸달 시로덱보다 효율이 더욱 좋네요 쩝;; 이거 패만 안말리면 타 카드 조합과 직접 돌려보면 승률 꽤 높게나올듯 ㅇㅅㅇ
이런게 있으면 유희왕 대박 낫을텐뎅 세이버 덱은 언제?? 시로덱 땜시 없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