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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의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궤도 비행 테스트-2 또는 OFT-2, 임무에 발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신용: 보잉
보잉은 주말 동안 수드라진과 질소 테트란트 기동 추진제를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두 번째로 우주 등급의 스타라이너 캡슐로 싣는 것을 마쳤으며, 아틀라스 5 발사기를 쌓은 지 며칠 후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포스 스테이션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시작되었다.
이 캡슐은 7월 30일 오후 2시 53분.m EDT(1853 GMT)에 우주정거장으로 가는 시험 비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모든 계획에 따라 간다면, 보잉이 올해 말 이전에 우주 비행사를 역으로 운반 할 수있는 방법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이는 보잉과의 비용 분담 협정에서 상업적 승무원 프로그램을 통해 스타라이너 우주선의 개발에 자금을 지원한 NASA에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2010년부터 NASA의 상용 승무원 계약은 5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NASA는 승무원 드래곤 우주선의 개발을 위해 30 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스페이스 엑스와 계약의 유사한 세트를 가지고있다. 두 회사의 계약에는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최소 6개의 운영 승무원 로테이션 항공편이 포함되었습니다.
보잉은 2020년 첫 스타라이너 승무원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궤도에 올랐지만, 2019년 12월 스타라이너의 첫 비파일럿 시험 비행은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지 않고 조기에 끝났습니다. 보잉과 NASA 관계자들은 발사 전에 잘못 설정된 미션 경과 타이머 시계를 포함하여 소프트웨어 문제에 대한 시험 비행을 비난했다.
이 문제로 인해 우주선의 컴퓨터는 궤도에 있는 아틀라스 5 로켓에서 배치된 후 다른 비행 단계에 있다고 생각하여 발사 추진기를 캡슐화하고 너무 많은 추진제를 태우게 했습니다. 예상보다 높은 연료 사용으로 인해 스타라이너 우주선이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지 못했습니다.
지상 팀은 우주선의 서비스 모듈이 재진입 직전에 두 요소가 분리된 후 승무원 모듈과 충돌할 수 있는 또 다른 소프트웨어 코딩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단축 된 이틀 임무의 특정 부분 동안, 또한 스타 라이너 우주선과 추적 및 데이터 릴레이 위성의 NASA의 네트워크 사이의 안정적인 통신 링크를 설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캡슐은 뉴멕시코 주 화이트 샌드 스페이스 하버에 낙하산 보조 에어백 쿠션 착륙을 위해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보잉은 이제 스타 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위해 그 캡슐을 개조하고있다. 그러나 첫째, 보잉과 NASA 관리자는 두 번째 궤도 비행 테스트를 시작하기로 합의, OFT-2라는 임무, 우주선의 소프트웨어를 짜내고 2019 년 OFT-1 임무에 의해 달성되지 않은 데모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두 번째 스타라이너 승무원 모듈은 OFT-2 임무를 수행합니다. 지구로 돌아오면 보잉은 미래의 승무원 임무를 위해 캡슐을 개조할 것입니다. 모든 Starliner 임무는 재진입 중에 번지는 새로운 서비스 모듈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러나 OFT-2 임무는 보잉과 NASA가 승무원 비행 테스트 일정을 마무리하기 전에 잘해야합니다.
스타라이너 우주선OFT-2 미션의 아틀라스 5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군기지에서 6월 17일 발사 플랫폼에서 게양되었다. 신용: 유나이티드 런칭 얼라이언스
보잉은 지난 주 엔지니어가 OFT-1 임무의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설립 된 공동 NASA - 보잉 독립적 인 검토 팀의 모든 권장 사항을 폐쇄했다고 말했다. 검토 팀은 보다 철저한 통합 소프트웨어 테스트 및 임무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개선, 승무원 모듈 통신 시스템 개선 및 조직 변경을 포함하여 80개의 권장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보잉은 스타라이너의 다가오는 비행을 앞두고 필수가 아닌 모든 권장 사항을 구현했다"고 이 회사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올해 초, 보잉은 휴스턴에 있는 회사의 항공 전자 공학 및 소프트웨어 통합 연구소에서 엔드 투 엔드 미션 시뮬레이션을 완료했습니다. 테스트는 비행 하드웨어와 우주선의 비행 소프트웨어의 최종 버전을 결합했다.
2019년 OFT-1 임무 이전에는 소프트웨어 코드를 확인하기 위해 종단 간 리허설이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매니저인 스티브 스티치(Steve Stich)는 "NASA와 보잉 스타라이너 팀이 다음 달 OFT-2 임무를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승무원 모듈 및 서비스 모듈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최종 점검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 및 통신 시스템에 대한 독립적 인 검토 팀 결과를 모두 닫는 것은 상업 승무원 프로그램에 대한 거대한 이정표이며,이 Covid-19 전염병 동안 우리의 전용 보잉과 NASA 팀에 의해 테스트 및 검토의 많은 긴 시간을 포함,"Stich는 성명에서 말했다.
소프트웨어 테스트와 병행하여 케네디 우주 센터의 상용 승무원 및 화물 처리 시설의 보잉 기술자는 OFT-2 임무를 위한 우주선에 대한 대부분의 준비를 마쳤습니다.
지난 1월, 보잉은 이전 우주왕복선 격납고였던 처리 시설 내부의 승무원 모듈과 서비스 모듈을 메이트했습니다.
보잉 대변인은 월요일 승무원과 서비스 모듈이 하이퍼골릭 추진제의 혼합으로 완전히 로드되어 우주선의 추진기를 공급하여 우주 정거장과 우주 정거장과 만남을 위한 기동과 임무가 끝날 때 궤도 를 탈구했다고 말했다.
보잉과 록히드 마틴의 50-50 합작 투자인 유나이티드 론치 얼라이언스는 스타라이너 미션의 출시 제공업체입니다. 6월 17일, ULA는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군기지 기지41 근처 수직 통합 시설 내부의 발사 플랫폼에서 OFT-2 임무를 위한 아틀라스 5 로켓의 첫 번째 단계를 올렸다.
ULA는 아틀라스 5 로켓에 스트랩 온 솔리드 로켓 부스터 2대와 듀얼 엔진 켄타우로스 상부 스테이지를 설치하여 7월 중순에 스타라이너 우주선을 VIF로 인도할 계획을 세웠다. OFT-2 임무 전에 아틀라스 5 로켓에 사전 발사 연료 리허설이 없을 것입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플로리다와 텍사스의 미션 컨트롤 팀은 UNCrewed OFT-2 및 후속 승무원 임무를 위한 시뮬레이션 미션 드레스 리허설을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스타라이너의 착륙 및 복구 팀은 또한 차량의 착륙 구역 중 하나의 현장 체크 아웃을 수행 할 것입니다,"보잉은 성명에서 말했다.
기술자는 또한 스타라이너의 가압 된 승무원 모듈에화물을 적재하여 좌석 중 하나에 계측 테스트 더미로 비행합니다. OFT-2 임무는 우주 정거장에 약 440 파운드 (200 킬로그램)의화물 및 승무원 용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미션이 7월 30일 발사될 것으로 가정할 때, 스타라이너 우주선은 7월 31일 우주 정거장의 하모니 모듈의 전진 포트와 함께 도킹할 예정입니다.
7월 말, 스타라이너가 도착하기 전에 우주 정거장의 7명의 승무원 중 4명이 스페이스엑스 크루 드래곤 우주선에 묶어 하모니 모듈의 상부 항구로 이전할 예정이다. 스타라이너의 도킹을 위한 길을 열게 될 것입니다.
보잉은 OFT-2 임무가 역에서 도킹을 해제하고 지구로 돌아오기 전에 약 5~10일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캡슐은 뉴멕시코의 화이트 샌드 미사일 사거리 2곳과 유타,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의 부지를 포함하여 미국 서부의 5개 상륙 구역 중 하나를 대상으로 합니다.
스타라이너의 도킹 해제, 재진입, 착륙은 8월 5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 날, 기본 착륙 사이트는 화이트 샌드에있을 것입니다.
NASA 우주 비행사 배리 "부치" 윌모어와 마이크 핀케케이프 커내버럴 아틀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5 스타 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궤도에 그들을 운반합니다 로켓. 신용: 알렉스 Polimeni / 우주 비행 지금
OFT-2 임무가 모든 목표를 달성하면 보잉과 NASA 관계자는 스타라이너 승무원 비행 테스트를 시작하기 위해 "연말까지 기회를 모색"할 것입니다. 아틀라스 5 로켓을 발사하는 이 임무는 NASA 우주비행사 배리 "부치" 윌모어, 마이크 핀케, 니콜 만을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아틀라스 5 첫 번째 단계와 승무원 비행 테스트켄타우로스 상부 단계는 앨라배마 주 디케이터에 있는 공장에서 ULA의 수송선을 타고 포트 커내버럴에 일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지상 요원들은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군기지에서 발사 처리를 시작하기 위해 월요일 선박에서 로켓 스테이지를 하역했습니다.
OFT-2 임무는 원래 승무원 비행 테스트에 할당 된 아틀라스 5 로켓을 사용합니다.
시범 비행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NASA는 2022년 우주 정거장에 6개의 작전 승무원 로테이션 임무 중 첫 번째 임무를 수행하여 보잉을 청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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