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6&sid2=221&oid=433&aid=0000006279

[Dispatch=송은주기자] 가을, 체크 무늬에 자연스레 손이 간다. 올해는 타탄 체크가 유행이다. 타탄 체크란 스코틀랜드의 전통 격자무늬를 말한다. 레드와 그린 등 원색부터 블랙처럼 시크한 느낌까지, 다양한 컬러의 타탄이 인기를 끌고 있다.
SM 선후배가 같은 니트를 입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은 지난 9월 '문화 샤넬전'에서, '엑소'의 도경수는 지난 7일 해운대 비프빌리지에서 있었던 영화 '카트' 무대인사에서 선보였다. 두 사람은 의상 뿐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이 연출했다.
▶ 어떤 옷? : '산드로 옴므'의 가을 신상품이다. 화이트 바탕에 블랙 타탄 체크가 새겨져 있다. 목선과 소매 끝이 주름으로 처리돼 단정한 느낌이다. 앙고라와 양모가 섞여진 모헤어 소재로 만들어졌다. 울 니트보다 가볍지만 보온성은 좋다. 가격은 57만 9,000원.
▶ 최시원은? : 블랙&화이트의 좋은 예를 보여줬다. 빳빳한 모헤어 소재를 고려해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했다. 발목까지 오는 블랙 슬랙스로 롱다리를 뽐냈다. 목선에 코사지를 달아 포인트도 줬다. 실버 지퍼 디테일이 돋보이는 구두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 도경수는? : 셔츠와 니트 하나로 시크한 가을 남자가 됐다. 우선 셔츠 단추를 끝까지 채웠다. 깃을 바짝 올렸고, 그 위에 니트를 레이어드했다. 하의로는 블랙 스키니진을 입었다. 시선을 니트로 쏠리게 만들었다.
▶ 같은 옷 다른 느낌 :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았지만, 느낌은 달랐다. 최시원은 슬랙스와 구두로 유러피안룩을 완성했다. 깔끔했고, 단정했다. 도경수는 캐주얼에서 분위기를 180도 바꿨다. 상의는 시크하게, 단, 스키니진과 워커로 남성미도 살렸다.
<사진=이승훈기자, 디스패치DB>

최시원은 대기업 맏사위 느낌 도경수는 막내아들 느낌... ((((((나)))))))
둘다...
경수귀욥네
둘다....이건아닌거가같아 ㅋㅋㅋㅋㅋㅋ
둘다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둘다별롴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요...!
최시원 남자답다
둘다별루얗ㅎㅎㅎㅎㅎ팬심담아경수귀엽다
오마 최시원 턱이 자라부렀어
팬심담아서 경수 귀여워 부티나고 제벌집 막내도련님 같아 오구오구 ㅜㅜ
최시원저머리이상햌ㅋㅋㅋ
션오빠.....머리 한번만 냐려쥬ㅓ요 나죽을까봐 머리 안내려주는건가요?
둘이 저헝말 분위기 다르다ㅋㅋㅋㅋㅋㅋㅋ
경수가 더 피부가 하얘서그런가..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야. 내가좋아하는 스탈이기도하고..
경수 괜춘한데????
어려서 근가 뽀송뽀송하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오빠..코사지?떼요..어서..!!! 이옷은 경수가 쫌 더 잘어울리는듯!
최시원 멋있고 경수 뀌욥
경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둘다멋져
경수는.....얼굴가리면 여자핏인데..........?아 존나 몸매현타옴..
경수 졸귀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오가 나아....
최시원 부내쩔어...
경수 졸라 귀여워 경슈 굥숭이 오규ㅡ구...ㅠㅠ
최시원 꽃뭐야..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
경수 진짜 뽀송뽀송하다....하읏..나도 경수 향기 맡고싶어..ㅠㅅㅠ
도경수 긔염긔염행ㅜㅜㅜ
경수..경수..
경수경수..먼가 익숙해서 고민해봒는데 아빠이름이야....경수경수 할수가없어...하..
뭔가옷 별로.......
울애기예뻐죽겠오ㅜㅜ♥
경수 기여웡 ㅠㅠ
근데 느낌이 진짜 다르긴하다
경쮸야ㅠㅠㅠㅠㅠㅠㅠ헝헝 잘어울려 너무 멋죠 최시원은 덩치가 있어서 조금 작아보인당!
둘다 어울리지않....
최시원 실제로 진짜 말랐는데 이상하게 사진영상으루 보면 안말랐어ㅋㅋ신기해
경수야 ㅠㅠㅠㅠ미틴...ㅠㅠㅠㅠㅠ
둘다 모싯닿ㅎ
둘다안어울리는듯..
절단낫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