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토랑 산양목장
강원도의 숨겨진 보석, 태백시가 새롭게 선보이는 'High(하이) 900 태백관광 시티투어버스' 운영을 16일부터 시작한다.
이 여행상품은 태백의 주옥같은 관광명소와 전통시장을 아우르며,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매력 넘치는 태백 시티투어
태백시
시티투어버스는 정기코스와 기획코스로 나뉘어져, 각각의 매력으로 태백의 숨은 이야기를 전한다. 정기코스는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기획코스는 지역 축제와 특별한 날에 운영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상시 운행하며, 평일 운행은 예약자가 5명 이상일 경우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약은 태백관광 홈페이지나 관광안내소를 통해 가능하며, 여행 준비의 편리함을 더한다.
시티투어버스 이용 요금은 성인 6000원, 학생은 3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7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자 보험과 관광지 입장료, 식비는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태백만의 특별한 코스
정기코스는 태백역을 시작으로 몽토랑산양목장, 꿈벌사슴목장, 용연동굴 등 태백의 자연과 문화를 고루 경험할 수 있는 루트로 구성되어 있다.
더욱 특별한 것은 매달 5일, 15일, 25일에는 황지연못과 황지자유시장 대신 해발 700m에서 열리는 통리장을 방문한다는 점이다.
기획코스는 대덕산 금대봉 코스, 야간 시티투어, 인근 지역 관광지와의 연계 코스 등으로, 태백만의 특별함을 강조한다.
태백에서의 특별한 여행을 기대하며
태백시 관계자는 이번 시티투어버스 운영을 통해 더 많은 외부 관광객을 유치하고, 태백이 고원관광휴양의 도시로서의 매력을 더욱 발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태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 그 시작을 High 900 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