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륙산케-재경경남중고26산행모임

鏡岩의 1대간9정맥 백두대간 6회차 (1구간: 성삼재-노고단-임걸령-노루목-삼도봉-화개재-연하천산장-벽소령대피소-영신봉-세석산장-촛대봉-연하봉-장터목대피소-천왕봉)
鏡岩 이병호 추천 0 조회 62 09.06.16 02:19 댓글 6

• 09.06.16 09:57

첫댓글 멋쟁이..화이팅!! 이왕 진부령까지 속도 좀 내고..9정맥까지 주우욱 이어가시길..

• 09.06.16 11:39

작년 세석대피소 아래 우물근처에서 텐트를 치고, 우리 4사람은 각자의 침랑속에서 꿀맛같은 단잠을 즐긴 장면들이 주마등처름 펼쳐지네요.., 경암/적토마의 진부령을 향한 전진을 누가 막을소냐!!! 축하..

• 09.06.16 11:54

성삼재에서 천왕봉까지가 25.9Km구나...우리 산케도 무리하지않게 걸었으면 한다. 슈맑과 종주 축하주를 마셔 그나마 다행스럽소.

• 09.06.16 14:20

0230성삼재 출발하여 1520중산리매표소 도착이니 33.6킬로를 12.8시간만에 주파. 시속 2.6킬로에 그저 놀라울 뿐이오

• 09.06.16 17:28

경암 살살하소..

• 작성자 09.06.16 17:42

백두대간 년간 일정표대로 끌려 갔을 뿐이고...작년 가을 1박2일 종주도 만만찮아 이번에 낙오만 않할려고 했었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