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명 : 홍보와 광고를 통한 마케팅의 실수 주최자 : 식품 전문가 모임 최대 참석인원 :30 명
장소 : URL : http://club.cyworld.com/hollysdonam 성신여대역 1번출구 첫번째 골목 우회전 그리고 첫번째 사거리 좌측 (전철 출구에서 총 약 2분 거리) 할리스커피 돈암점 일시 ; 2012년 8월 27일 (월요일) 오후 7기~10시
강사 소개 : 김세준
현재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컨설팅학과 겸임교수 광고홍보대행 기업 선진마케팅 www.homepage.com 대표 미국 Omnicom 홍보 그룹, 인컴 브로더,플레시먼 힐러드 고문 서강대 영상대학원, 경희대 언론정보학과, 성공회대, 국방대학원 등등 강사 취미 : 물과 산 속에서 영성수련하기, 신제품 gadget 사모으기, 가곡 부르기, 온갖 운동 하기. 세계 오지여행 단체 : 국제 이비즈니스학회, 한국 언론학회, 한국 광고 홍보학회, 한국 정보학회, 한국 홍보학회, 문화관광부, 행정자치부, 철도공사 자문위원
강의 내용 : -마케팅에서 홍보와 광고를 구분해야 하는 이유 -어떻게 상품을 홍보할 것인가? -어떻게 광고 할 것인가? -SNS는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 -마케팅의 실패사례 -SNS의 마케팅의 실패이유 -카피가 마케팅의 주축인 이유 -어떨 때 컨설팅이 필요한가?
=홍보와 광고를 잘 못 활용하시면 수업료가 많이 필요하답니다~~~~ =마케팅의 시작점을 찾아내는 기회입니다
--질문들을 준비해 오세요!!!!
-7시~8시 강의, 8시~9시 질문, 9시~10시 자기 근황소개 -강의와 질문으로 10시~11시경에 마무리 합니다 -커피솦 미팅룸에서 진행되는 관계로 식비를 함께 받습니다 -간식을 가져 오시는 분은 두순모아 감사함을 전해드립니다 -회원님들의 회사소개나 개인상품 소개자료 및 샘플을 많이들 가져오셔서 나누어 주십시요 -서로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회 비 : 10,000원 - 식대(빵+커피), 강의실 임대 포함
**참석 하실 분은 모임 행사란에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운영자 조 기형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