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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게시판 이상열님께 ^^
차긍식 추천 0 조회 446 12.05.30 13:38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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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5.30 16:27

    첫댓글 안녕하세요..
    hud는 네비에 종속적으로 움직는 제품입니다.
    마이딘 i7 3d는 HUD회사에서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네비게이션 회사에서 지원해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네비게이션 회사에서 지원을 해줄려면 개발비등이 필요한데 HUD회사에서 막대한 비용을 주고 하기는 힘들것입니다.

    현재 hud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밝기 조절을 소프트웨어에서 할 수 있도록 지원해달라고 하는 것도 안되고 있는데..
    아마 아주 많이 힘들 것 같습니다.

  • 작성자 12.05.30 17:17

    글 감사합니다.
    절망이네요.그렇다면 미련 갖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 작성자 12.05.31 09:30

    피포카에 김성혁님이 다신 댓글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하는 런즈 고객지원실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연구소에 내용 확인해본 결과 HUD 제품에서 저희 런즈 AVN 본체에서
    구동 중인 네비게이션의 소스 정보를 받아서 HUD 장비에 표시를 해줘야 하는데
    이 작업은 저희 연구소에서 해당 업체에게 전달해주는 것이 아니라 HUD 제품의
    제조사에서 자사에 맞게 정보를 가져가야 함으로 저희가 펌웨어를 수정한다고 하여
    지원이 가능하게 만들어 줄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예를 들어 A15 라는 신호가 나왔을 때에 좌회전
    A16 이라는 신호가 나왔을 때에 우회전. 과 같이 제품

  • 작성자 12.05.31 09:33

    제품에 따라 신호를 호환 시켜야 하는데
    이 작업은 저희 제품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HUD 장비가 받아서 표시해주는 것임으로
    저희 쪽에서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하여 개선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HUD 제조사에서 저희 제품의 소스 정보를 분석하여 HUD 장비에 업데이트를 별도로
    진행하지 않는 이상은 지원이 될 수 없으니 호환 부분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와같은 답변으로 미루어 네비 제조사에서 하는것이 아니고 HUD 제조사에서 지원 하도록 하는것이 맞을것 같습니다.
    런즈측 답이 맞지 않을수도 있겠지만 믿을 구석이 HUD제조사 밖에 없군요. ^^;

  • 12.05.31 18:42

    차긍식님..지원이 되는 것이 생각 만큼 쉬운일이 아닙니다.
    닭이 먼저인지 달걀이 먼저인지 서로 미루고 있는 상황입니다.
    왜냐면 돈이 걸려 있는 문제입니다.

    이것 하나는 확실합니다.
    현재 상태는 지니는 맵 정보를 알려 줍니다.
    cnk hud는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지 usb 포트에 정보만 흘러 주면 글자가 나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포트에 cnk hud에 맞는 글자를 보내면 됩니다.
    글자정보는 Default.INI에 잇는 이상한 글자입니다. 이것만 보내면 되지요..

  • 12.05.31 18:48

    그럼 지니의 맵과 usb포트로 전송되어지는 중간 다리를 하는 것이 누그일까요?
    바로 네비게이션 회사입니다.
    네비게이션 회사에서는 지니에서 어느 쪽에서 정보가 오는지를 알아야 하고
    알고 있더라도 포트의 어느쪽에 정보를 흘러 주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이런것들을 협의하기위하여 지니 맵회사와 협의하고 cnk hud회사와 협의하는 과정이 바로 돈이 들어 가니 서로 미루는 것입니다.

    지니에서도 그냥해주지 않을 것이고 cnk hud도 그냥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 cnk hud는 해 줄 수도 있겠지요..
    그러나 지금 cnk hud는 해줄 형편이 아닌 것 같습니다.

  • 12.05.31 18:48


    그리고 저는 그런 돈을 무시하니 HRS2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저도 인건비 꽤나 비쌉니다.(농담입니다.)^_^

  • 12.05.31 18:50

    지금이라도 런즈측에 제가 가면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일주일만 서로 협의하면...
    그러나 그렇게 하기에는 넘고 넘을 산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속사정을 아는 것이 병이네요..

  • 12.05.31 22:23

    참.. 네비게이션에 cnk hud가 작동되면 i 표시되는 아이콘이 있지요?
    이 프로그램이 열쇠입니다. 이프로그램이 지니에서 바로 정보를 가지고 옵니다.
    그런데 포트를 네비회사에서 지원않해주는 것이지요...
    저도 처음에 프로토콜 설명서를 받앗을때는 설명서가 무슨밀인지 이해가 오지 않을 정도로 허접했는데..
    윈도CE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의 소스의 일부분을 받고 이해를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저의 HRS2와 같은 일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럼 누가 해결해야 되는지 알 수 있을 껍니다.

  • 12.05.31 22:28

    예를 들어 컴퓨터에서는 usb 포트의 드라이브는 cnk hud회사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usb 포트 칩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것이지요?
    네비게이션에서는 일반 사용자가 할 수 없기때문에 네비게이션 회사에서 해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누가 수정해야되는지 알 수 잇을 껍니다.

  • 작성자 12.06.01 08:53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 12.06.01 23:23

    오늘 런즈와 사정이 있었다고 cnk측으로부터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도 못들었습니다.
    런즈는 제이씨현을 말하는 것인가요?

  • 작성자 12.06.02 13:23

    런즈가 아니고 마이딘 기종입니다. 씨엔에스링크.
    런즈는 제이씨현이 맞을겁니다. 저도 그렇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마이딘 i7은 되다말다 하는군요. 엊저녁에 잠시 되다가 오늘 아침엔 같은 상황인데 안되었습니다. ^^;
    이것 저것 된다고 하는거 다 해봤습니다. 이젠 정나미가 떨어질려고 합니다. 97%정도는 싫어졌습니다.
    나머지 미련이 조금 남았는데 시간 지나면 뵈기도 싫어질것 같네요.
    애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 12.06.03 12:45

    허거덩... 위에 런즈에 관한 말을 하셨기에.. 런즈에 대하여 이야기를 했었는데..
    지금에 런즈가 아니라고 하시니...

  • 12.06.03 12:55

    ㅎㅎ 이상열님이 요즘 바빠서 정신이 없으신가 봐요 ^^ 질문이 헷갈리셨네...^^;;

  • 12.06.03 14:15


    피포카에 김성혁님이 다신 댓글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과 함께하는 런즈 고객지원실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
    마이딘에서는 이야기가 끝났고 차긍식님이 런즈에 대하여 이야기가 나와서 런즈에 대하여 이야기 한것인데요..

    에고 하여튼 안되는 것들은 서로의 돈에 관련되어 민감한 문제이므로 우리가 해결할 방법은
    돈을 보태주는 방법 이외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 12.06.03 14:19

    저도 이제 이쪽에 대해서는 너무 깊이 파고 들고 싶지 않습니다.
    cnk hud회사도 많은 네비회사와 연동이 되면 좋은 것을 아는데 왜 진행을 못하겠습니까?
    결론은 돈이 해결하는 것이더군요..
    결론이 났으니 더이상 파고 들지 않을려고 하는 것입니다.

  • 12.06.04 11:26

    ^^ 맞습니다. 이상열님이 cnk 회사 직원두 아니구 보수를 받으시는것두 아니신데 넘 깊게 파고드실 필요는
    없으실듯....괜시리 cnk에 무상으로 좋은일만 하시는건 아니신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 12.06.04 16:10

    김진성님.. 이해를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 12.06.04 17:03

    글로 인해서 괜한 오해가 있을것같아서 덧글 붙입니다.
    상열님을 원망하거나 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옮긴글의 내용은 런즈측의 답변이 hud제조사에서 하는것이라고 써있어서 그랬을뿐 다른뜻은 없는것입니다.
    글을 보시면 '따옴표'가 붙어 있습니다.
    상열님께서 수고 해주시는데 무슨 원망이 있겠습니까. 거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핀이 이상한쪽으로 흐르는것 같아서 괜시리 더욱 송구해집니다.
    원문의 뜻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달리 오해는 말아 주십시오.
    염려 끼쳐 드려서 죄송합니다.

  • 12.06.04 23:33

    차긍식님.. 저는 한분이라도 더 cnk hud를 사용함으로써 행복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래서 제가 할 수 있으면 해볼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그래서 마이딘은 설명을 했고 마이딘 이야기는 마친줄 알았습니다.
    그이후에 런즈의 고객센터까지 말씀을 하시기에
    런즈는 cnk hud회사에 이야기하면 지원될것 같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런즈에 대해 cnk hud에 이야기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런즈가 아니고 마이딘이라고 하니 잠시 멍~~했는 것입니다.

    저도 차긍식님을 원망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는데까지 해볼려고 노력을 했는데 그것이 아니라고 하니 잠시 멍했다는 것뿐입니다.

  • 12.06.04 23:34

    그리고 깊이 알수록 머리만 복잡해지고 제가 할일이 아닌데 괜히 남의 회사일에 간섭하는 것같아 발을 빼는 것입니다.

    차긍식님 저의 말씀에 오해를 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말재주가 없다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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