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두바퀴마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두바퀴 욕하기 이륜과 사륜 분야의 기술적 차이..
먼지라이더 추천 0 조회 248 05.02.17 11:2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2.17 21:04

    첫댓글 e-cycle 의 하이브리드 오토바이가 실용화 안된건,,,역시 수요가 너무 없기 때문이겠죠!...양산 되더라도 가격의 불리함을 극복 못했을 겁니다...사실 저런 하이브리드가 붐을 일으켜야만 진정 오토바이 다운 오토바이가 나올텐데...아직은 소비자들이 일부계층 이고 그들마저 효율에는 관심이 없고, 기껏 해야 수천대

  • 05.02.17 21:05

    에 그칠 실험대상 같은 시장형국으론 성공할수 없었을 겁니다...안타깝죠!...사견으로는 그 회사가 망했다 하더라도 그 인력들은 어디 안갈겁니다...가장 중요한게 라이더의 의식 입니다...효율없는 고성능만을 추구하는 라이더가 주류인 시장에선...계속 그 시장만 안정적 으로 가는게 생리겠죠...일본 4대 바이크는 그런

  • 05.02.17 21:06

    골치 아픈 개발 없이도 최소한의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마치 그네들이 기술이 최고인양!...그러나 언젠가는 이 하이브리드나 꼭 하이브리드 기술 아니더라도 개량된 디젤 이나 개솔린으로 된 고성능과 고효율 둘다 만족을 요구하는시대는 올겁니다...현재 순수 군사목적의 600cc 급 off-road 의 단기통 디젤 바이

  • 05.02.17 21:09

    가 미해병대 에서 운용되고 있습니다...저희 카페에서 최초로 소개된적도 있구요(기본게시판 710번)..커먼레일 같은 과압기 없이도 5500rpm까지 올린 디젤이죠, 서방의 기술과 창의력 은 정말 칭송할만 합니다..그 e-cycle 도 그랬구요>>200cc 디젤로 건조중량 105kg, 연비 60km/liter, 최고속도 130km/h, 0-100km

  • 05.02.17 21:16

    가속시간 6초...현재의 어떤 휘발유 엔진도 못따라올 고성능 이면서 고효율의 기술 입니다...시장성이 없어서 그만 사장 된거죠 -_-;;...안타까울 뿐입니다...부디 모터사이클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