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북촌 자연산 횟집
**제주시 조천읍 북촌리 동쪽방파제
064-782-5607 , 011-697-5607 김인현
많은비가 내려 제대로 촬영을 못한게 안타깝다.
이집은 정말100%자연산 바닷고기를 자랑하는 제주도에서도 미식가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집이다.
부산우유에 납유를 하시는분의 처가집이기에 일찌기 인연을 맺은집인데
말이필요없는 혹시 가족과 제주도여행 기회가 되시면 네비게이션 찍어서 한번 가 보세요.
백문이불여일견~ 가 보시면 친지들께 자랑시키고싶은집이다.자연상태의분위기는 100점,
실내인테리어분위기를 중요시하시는분이라면 권하고싶지않다.
진짜좋은고기는 양념없이그냥 드셔보시면 구수한 향기로서 알수있다.초보라도 이말을 명심하여 기억하시라.
아래사진은 천혜의 "주상절리" 자연이빚은 오묘함을 느낄수있는곳인데 촬영게획세워서 갈수있음 금상첨화.
첫댓글 자연산 회만 파는지 멀어서 확인할길이없고 주상절리 오묘한 괴석에 구미가 당깁니다.다음에 같이한번 갑시다.
주상절리 태양각도 잘 맞는날 택일하여 휴가내어 가고싶습니다.저날은 흐린날씨라 선명치못해요.북촌횟집은 행여 제주도가시는 길 있어면 함 들러보세요.후회않을겁니다.
겉!치레인테리어도좋겟지만".뚝뚝떨어지는 빗소리들을수있는 장소라면 운치만점에 오감맛도한층더하겠지요" 빛나는활약으로올려주신사진' 복 ' 받고갑니다
함께갈수있는 시간주어지면 영광이겠어요.분위기는 만점 이데요.늘 삶을사는 분들은 지겨울지모르나 잠시나마 초가집짓고 살고싶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말로만 듯든 주상절리 다녀오시고 전경등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좋은 곳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