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USA-1입니다,
이번에는 cen사의 제네시스 46트럭의 스펙이 나와서
알려 드릴려고 그럽니다,,^^
말도 많고 기한도 많이 늦어지고 있는데,,^^ 국내에는 언제쯤수입될런지,^^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있겠져,,^^
프론트 리어 디프 입니다,,^^ 3디프 방식이구여,,
유니버셜 연결부분은,,bell crank방식을 택하고 있네여,,
저중심 설계 라는데,,!! 과연???,
서스암의 연결은 종전 방식인 힌지핀!!
후륜드라이브는 텔레스코프 드라이브 방식~~!!
그대로 이네여,,^^
이놈도 티맥의 대세는 못 거슬르나 봅니다,,
휠어댑터랑 턴버클을 제외하고는,,다 수지제 입니다용!!
역시 텔레스코프 방식 입니다,,
(티맥에서 처음 사용된 방식으로 끼우는 방식으로 되어있져,,^^)
수지제라,,뒤틀림과 강성문제가 있긴하지만,,실차의 트랜션을,,그대로
레이아웃했다는 점에서 많은 점수를 얻었죠,,
cen사가 약속했던 6.5mmCVS는 어디가고,,이놈이!!,,,,,,,^^*
센터기어박스 입니다,, 3디프구여,,^^
교체된 점은 2스피드기어가 수지제로 바꼇네여,,(색깔도 촌시러움,,!!)
저기 톡 튀어나오넘이 리버스 탭입니다,~~~!!
엔진이,46급으로 커졋으므로 연료탱크용량도,,220cc로 증가 했네여,,
75cc와 비교사진,,
메인 기어박스의 내부 사진입니다
메탈기어가 떡하니 자리 잡고 잇군여,,^^
리버스 기어 빼고는 열처리 도 안된..주물기어로 보이는 군여,,^^
전륜부 사진입니다,,,
이부분도 약속과 달리 텔레스콥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향부분은 버기의 레이아웃을 그대로,,,답습,,!!
레드 아노다이징 새시!!
벌크헤드 브레스(트랜스미션브레스)
두개의봉으로 이루어 져서 46급 육중한 파워를 지켜준다는데,,,!!
수지제가 그렇게 호락호락 할지,,,^^
수신기 박스!!
이거 없는 차량도 있남유,,!!
피기백 시스템을 흉내낸,,,알수 없는,,쇽!!
여기서 잠깐!!
피기백 시스템이란??
쇽캡에 작은 공간을 두어 공간내에 스폰지를 장착.
쇽이 감쇄할때 뿜어져 나오는 오일을 내보지 않고
스폰지에 흡수 하엿다가 감쇄력이 상쇄 될때 다시 복원시켜서
출렁거림을 방지하는 시스템,!!
인건데,,,저놈이,,,,,,,,과연,,,그놈 인가???!
3스피드미션, 조정나사,,(메인스퍼를 돌리다보면 무두머리가 보이져,^^)
그놈으로 조정!!(역시 티맥 계열,,,)
Dimension X 10 Coil-Over system 이라는 시스템인데,,,,
레보의,,그것을,,모방한,,,^^,,아무튼,,,
자사의 시스템인데,, 기존달려 있는 쇽에 방해가 되지는 않을런지,,,^^
갇다붙히기는,,,,!!(이름 하나는 걸작!!)
마지막으로 배신때리는 작품,,,^^
헤드가 당초 약속가 달리,,,non아노다이징,,
작은거지만,,^^ 첫 스펙과 많은것이,,^^
이로써 대충 끝이네여,,^^
월래 이바닥이 서로가서로꺼를 모방하고 하면서 발전 한다고 해더,,^^
트xx스처럼 독창전인 시스템으로 몬스터트럭의 한획을 긋을수 있는,,^^
제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여,,^^
그럼 무견적
첫댓글 먼가 꺼림찍한 ..물론 주행해봐야 ..성능을 알수있지만 ㅋㅋ 이건 아니라는 생각이 팍팍!드네요.ㅋㅋ
갠적으로 레보담으로 이게 맘에 들어요...ㅋㅋㅋ;;이거또 비싸겠죠???;;; 가난한학생유저...ㅠㅠ
세비지도 첨 나왔을 때는 똥차라는 평을 하는 분이 많았었죠..좀 안다는 분들까지도 ....뚜껑열어봐야 알듯..센터디프를 가진 몬스터는 반갑네요..세비지보다 저중심이어 보이고 주물기어라해도 튼튼해보이네요(무거울지도??) 4륜조향도 잘 사용하면 다른 방식의 레이싱스킬의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요..음~
아직은 모르겠지요 모방을 많이 한거 같아 신용은 없지만 성능은 죽일 지도.. ㅡ,.ㅡ; 하지만 가격이 비싸다면 성공 못 할 놈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