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방문 시 방문증 발급 안내>
.병원 서비스로 인하여 병원 방문시 안내 Desk(보안팀)을 방문하여 방문증을 발급 받은 후 허가된 구역에 출입하여 서비스를 한 후 방문증을 반납하여야 합니다.
.방문증의 유효기간은 1일 원칙으로 한다.
출입통제 및 방문증 발급관리 지침
제3조 (출입자의 출입조건) 당원을 출입하고자 하는 자는 본인의 신분과 출입목적, 출입장소, 출입기간 등을 밝혀야 한다.
제4조 (방문증 발급 관리)
① 보안팀 (안내 Desk)은 출입자의 신분을 확인후 방문증발급대장<별표1>을 작성하고 방문증<별표2>을 발급한다.
- 수리 및 공사의 경우 관련부서(시설팀, 의용공학팀 등)로부터 사전에 접수된 수리 및 공사계획서에 기재된 출입자와 일치하는지 확인 대조한다.
② 출입자는 방문증을 패용후 허가된 구역에 출입할 수 있으며 출입목적이 종료된 후에는 방문증을 보안팀에 반납한다.
③ 방문증의 유효기간은 1일 원칙으로 한다.
====================================================================================================
< 무료 주차 안내 >
* 의료기기 서비스 관련하여 무료주차 방법으로 업체는 병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무료 주차권이 필요시에는
무료 주차권 신청서를 본팀에서 받아 작성하여 총무노무팀에 제출하여 무료 주차권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영업 등의 이유로 무료차주권 발급 불가>
======================================================================================================
<의료기기 설치 및 검수관련 안내>
절차 : [납품일정 협의 -> 납품,설치 및 사용자 교육 -> 인수부서 검수 -> 검수완료 전 제반서류 확인 -> 검수종결]
1) 납품일정 협의
- 납품전 임상과담당자 및 의용공학팀담당자랑 설치공간 및 시간 협의
2) 납품,설치 및 사용자 교육
- 계약서 반드시 지참하고, 의료기기 납품,설치시 의공담당자에게 계약 내용(SPEC)과 동일하게 납품되었는지 확인 받음.
- 의료기기 설치 완료 후 사용자 교육을 실시 후 사용자 교육확인서를 작성하여 원본은 임상부서 보유하고
사본은 의공팀 제출한다.
* 사용자 교육 시 임상과에 의료기기 예방점검 지침서는 A4 사이즈로 코팅하여 전달한다.
* 사용자 교육 시 임상과에 사용자 Quick Manual A5 1~2장 코팅하여 부착 또는 전달한다.
- 사용자 교육 완료 후 '거래명세서(앞면)-검수서(뒷면)' 양식 중에 검수서(뒷면) 인수부서 사인란을 받음. (4부)
- 인수부서 사인란을 받은 이후(=인수부서 검수 이후) 즉시 의용공학팀 담당자에게 통보, 계산서 날짜 합의
3) 검수완료 전 제반서류 확인
- 의공담당자의 납품확인 및 사용자 교육을 완료하였으므로, 병원제출서류 제출.
- 병원제출서류(이메일등을 이용하여 file로 제출 바람.=> 의공 담당자 메일로 제출
a)의료기기등록대장 (장비에 맞게 수정 요망)
b)의료기기사용자점검지침 (장비에 맞게 수정 요망, 3개의 시트에 내용별 작성)
c)장비사진 (jpg)
d)사용자 및 서비스 매뉴얼 (파일 또는 문서로 제출) / 사용자 Quick Manual A5 1~2장 코팅 및 문서파일 제출
e) 장비 체크리스트 (장비 도입 설치시의 정도관리 측정값 또는 제조사 반출 기능 검사서류 대체 가능)
f) 의료기기 사용자 안전교육 확인서 (장비 설치 후 사용자 교육 후 작성 제출)
4) 검수종결
[의용공학팀] 물품 수량 및 기능 검수
- 거래명세서-검수서 2부 와 상기 구비서류 준비하여 검수증 승인
[자재팀] 세금계산서 및 하자증권 제출
- 검수증 승인(사인) 확인 후, 계산서1부, 하자증권1부를 자재팀에 제출
* 계산서, 거래명세서-검수서, 하자증권 날짜는 통일을 원칙으로 함.
* 500만원 이상일 경우, 하자증권 필
* 체크리스트는 장비성능 유효치의 실질 data 근거자료로써 “의료기관평가” 등에
제출할 사항이므로, 납품시 업체기술자가 점검후 사인해서 의공팀 제출 바람.
검수관련 서류 모음
(샘플)Check List.xls
(장비별 도입시의 상태를 측정하여 기록)
사용지침서.xlsx
사용자 퀵메뉴얼 샘플(M series).docx
사용자 퀵메뉴얼 샘플(M series).pdf
(사용자/의공 예방점검 지침서, Quick Manual, 장비소개 3개의 시트를 샘플 참조하여 작성)
양식(의료장비거래명세서)20201027.xlsx
양식(의료장비검수증)20201027.xlsx
(거매명세서와 검수완료서 작성 후 단면인쇄하여 각 2부 제출)
- 검수증의 장비 제조연월일 및 일련번호 필히 작성
의료기기등재양식.xls
(의료기기 등록에 필요한 사항이니 빠짐없이 작성)
사용자 교육확인서.xlsx
(의료기기 도입 설치 후 사용자 안전 교육 및 사용법 교육 작성 제출)
입금의뢰서 양식.pdf
(사업자 등록증의 변경 또는 본 병원에 처음거래시 작성 필요)
사업자등록증_13.09.02.pdf
(병원 사업자 등록증, 2013년 9. 2일 변경되었으니 꼭 확인 바람)
검수관련 서류는 해당 건의 의용공학팀 담당자의 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의용공학팀 검수관련 구성원 별 메일 연락처
백현식(paik hyun sik) hspaik@inhauh.com
안영재(an young jae) yjan@inhauh.com
고동훈(koh dong hoon) dhkoh@inhauh.com
변원봉(byun won bong) wbbyun@inhauh.com
이병밀(lee byeong mil) bmlee@inhauh.com
김성훈(kim sung hoon) shkim0426@inhau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