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성령시대 많은 민족들이 진리의 시온으로 몰려갈 것이 성경에 예언되어 있지요~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절기지는 시온에서 전 셰계 모든 민족들이 함께하는 교회로
재림그리스도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절기지키는 시온에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둘 것이라 하셨습니다.
시온은 하나님께서 택하신 거처로, 성경에 여러 차례 언급되어 있습니다.
시편 132편 13-14절에서는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온은 어디인가?
성경은 시온에 거하는 자들이 기쁨과 행복을 누리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보장받게 된다고 말한다(스바냐 3:14~20, 예레미야 50:4~5).
시온만큼 든든하고 안전한 처소는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성경이 말하는 시온은 어디일까.
이사야 33장 20-24절에서는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 그 거민은 내가 병들었노라 하지 아니할 것이라 거기 거하는 백성이 사죄함을 받으리라"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와 율법을 지키는 곳이다. 그런데 율법 곧 옛 언약은 모세를 통해 시내산(Sinai)에서 세워주셨다(출애굽기 19:20~25, 20:1~17). 미가와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시온산에서 율법을 세우신다고 하셨는데, 중요한 것은 그 율법과 언약이 무엇이냐는 것이다.
새 언약 진리가 있는 곳이 시온이라고 증거하는 사도 바울(Valentin de Boulogne 作) 사도 바울은 시내산과 시온산을 대조하며, 초대교회 성도들이 믿음으로 나아간 곳은 새 언약의 진리가 있는 시온산이라고 설명했다. 새 언약이란 짐승의 피로 세운 옛 언약이 아닌,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을 가리킨다. 사도행전에도 예수님의 피의 진리가 있는 곳이야말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고 말한다(사도행전 20:28).
시온은 지리적으로는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에 있는 작은 언덕을 가리키지만 영적으로는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을 의미합니다.
히브리서 12장 18-24절에서는 "여러분이 나아가서 이른 곳은 시내산 같은 곳이 아닙니다. ... 여러분이 나아가서 이른 곳은 시온산, 곧 살아 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입니다. ... 새 언약의 중재자이신 예수와 그가 뿌리신 피 앞에 나아왔습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로 세운 새 언약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
이 비밀만 알면 세상의 수많은 교회 중 성경이 가리키는 ‘진짜’ 시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고린도전서 11장 23-26절에서는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이르시되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그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이르시되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그가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즉 시온에서 세우신 율법은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예수님께서 베드로와 요한 등의 제자들과 맺은 새 언약 유월절의 진리를 가리킵니다.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거처하시는 축복된 장소, 시온인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본보이신 대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며, 세상에 구원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출처: 패스티브닷컴 인용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세우시고 함께하는 곳은 시온입니다.
하나님의교회 교주?(=교회주인)은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엘로힘하나님 즉 성령과신부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 교리가 궁금하시다면 시온에 계시는 하나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구원의 장소~~~시온으로 하나님이 함께하시며 절기지키는 곳으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이 있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 시온에 함께 거하고 축복 받아요 ~
구원은 올바른 장소에서 구원은 시온입니다~~~!
새 언약의 절기로 시온은 재건하여 주시고 죄 사함과 영생 축복 허락해 주신 안상홍님은 참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구원의 장소인 시온으로 어서 오세요~~~^^
시온이 뭔지도 모르던 저에게 이런 축복의장소로 인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구원의 장소 절기지키는 시온에 모이세요^^
시온은 구원의 장소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 함께 하시는 천국이죠.
시온은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하나님의 법으로 자녀들을 모으시고 구원을 베푸시는 장소입니다
하나님께서 좌정하시고 하나님께서 영생의 축복과 구원의 약속을 주시는곳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오세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시온안에서 새언약 진리를 온전히 지킬 수 있음에 아버지 어머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날 진정한 구원의 장소를 알고 참구원자를 만나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십니다
지구 온난화라는 말로 지금 세상의 기이한 일들을 풀어가고 있는 것을 뉴스나 매체에서 쉽게 접하게 됩니다.
그러한 재앙과 재난을 앞으로 더 무섭게 나타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구원이 있는 시온,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속히 인도하는 자녀들이 됩시다.
성경에서 시온은 하나님과 함께 하는 곳이며 구원이 주어지는 곳으로 하나님의 백성이 모이는 곳이죠. 그런 시온의 독특한 특징이 바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라면 그 곳이 물리적으로 어떤 곳이든 시온이 될 수 있는 것이죠.
시대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도피처를 허락하시죠. 성령시대 구원의 도피처는 절기 지키는 시온 곧 하나님의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