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충주점주말투숙 회원님에 한하여 사우나, 수영장 무료입니다(9월28~30일)
라는 메시지를 보면서
주말에 얼마나 투숙객이 없으면 고객 유치를 위해 안간힘을 쓰는지 걱정이 되는군요.
리모델링하고 처음엔 마케팅차원에서 이런 저런 이벤트를 하는구나 생각했는 데
몇개월이 지난 지금도 저러고 있으니 좀 안스럽군요.
쓸데없이 잘 내지도 않는 관리비 1,500,000원 거두지 말고 회원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마케팅 전략이 더욱 필요할텐데......
저만의 생각일런지요.
5월 말 2인 조식 무료 이벤트기간 중 충주점 1박 사용 후 한번도 사용을 안 했으니 저만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맞습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투숙율을 높여야 하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전 충주점 안가본지 한 5~7년 되나요,,여튼 회장님 요즘 바쁘실거라 알고있습니다,,등록제때문에..^^
쉼터님 알고 계시네요. 등록제때문에 시위 준비도 해야하고 머리가 좀 아프죠. 다음 다음 주 정도 주말에는 유인물 돌리러 설악쪽으로 같이 방문하는 것이 어떨런지요
회원을 가족까지는 바라지도 않지만 , 봉으로만 생각 하지 말았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회원 모집 공지 한번 하시죠
안녕하세요. 참 수고 많으십니다. 그런데.. 등록제는 무엇인가요? ^^
등록제는 제가 있는 직장 관계 일로 쉼터님이 알고 계셔서 쓴 글입니다.
저두 가족들과도 자주 가고, 모임 있으면 친구들과 함께가서 쉬고 오고 그랬는데.. 관리비 150만원 소리 듣고... 5년동안 하일라 끊기로 했습니다.
5년후면 또 노후 되어서 관리비 또 받을려고 들걸요!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인간들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