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고민있습니다. 초수인데, 김은석 교수님 모의고사강의 들으면 이론정리도 같이 될까요? 다른 교수님 이론 정리 강의를 들어야 할지.. 5월부터 시작이라, 전공따라가기 바빠서요 교육학은 과락만 면하자 인데, 이론 강의 들어야 할까요? 시간이 너무 없네요.
첫댓글 고민있습니다.
초수인데,
김은석 교수님 모의고사강의 들으면 이론정리도 같이 될까요?
다른 교수님 이론 정리 강의를 들어야 할지..
5월부터 시작이라, 전공따라가기 바빠서요 교육학은 과락만 면하자 인데, 이론 강의 들어야 할까요? 시간이 너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