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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자대표회의에서 알립니다. "지능형 홈네트워크 설비유지비"관련 각 세대 활용안내
T1-5508(김홍진) 추천 0 조회 361 16.11.08 00:16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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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6.11.09 08:48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 16.11.09 09:33

    노고가 많으십니다.
    한가지 건의사항입니다. 차량이 출입할 때 월패드를 통해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의 보완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웃 아파트를 예를 들어 다소 뭣하지만 건너편 두산제니스의 경우 자기 집 차량이 나가고 들어올 때 '차량이 나갔습니다' '차량이 들어왔습니다' 같은 멘트가 월패드를 통해 방송이 되고 정확한 시간도 표기되어 기록으로 남습니다. 혹시 저희 집만 이런 게 안되는 지 잘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16.11.09 10:41

    "세대 등록차량이 ---" 라는 멘트기능 있습니다.
    세대 월패드가 문제인지, 차량등록이 문제인지 지원실에서 확인하시면 될듯 합니다
    제니스는 기록까지 월패드에 남지만, 아이파크는 알림기능 만 있습니다. 서버에는 기록이 남구요.

  • 16.11.09 16:59

    대단히 감사합니다. 지원실을 통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16.11.16 22:19

    AS 접수한지 몇주가 지나도 연락도 없습니다.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A/S를 빨리 진행하기 위해 업체(아이컨트롤스 1588-6545)에 입주민께서 직접 접수를 하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만, 업체에서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원실(744-8127)에 다시한번 A/S 내용과 동호수를 알려주시면, 확인하여 보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16.11.28 15:44

    터치 문제도 as가능한가요?

  • 작성자 16.11.28 15:55

    네 일단 지원실에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여부는 담당자가 판단할 것이구요. 지원실에서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 월패드의 터치가 원활하지 않으신 내용 같습니다만 A/S가 가능합니다.
    아이컨트롤스(1588--6545)나 지원실(744-8127)로 접수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 16.11.28 16:43

    @지원팀장(생활문화지원실) 네 알겠습니다 연락해보겠습니다

  • 작성자 16.11.28 16:40

    아이컨트롤스의 AS에 대해 집중적으로 확인하고있습니다. 계약조건을 확인하고 아파트 현황을 요청한 상태 입니다.
    확인 후 계약이행에 문제가 있을경우 강력하게 조치할 계획입니다

  • 작성자 16.11.28 16:41

    AS를요청하시는 입주민께서는 적어도 동호수를 닉네임으로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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