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파트 재활용 가능품 수거업체 계약기간이 2009년 1월 31일부로 만료됩니다... 이에 따라 재활용 가능품 수거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좋은 업체가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활용수거업체_입찰공고.doc
============================================================================================
입 찰 공 고
1. 입찰내용
ü 입찰사항: 재활용 가능품 수거업체 선정
ü 재활용품: 신문지, 파지, 공병(유리류), 고철(캔류), 플라스틱류, 스치로폴, 비닐, 페트병류, 필름류, 헌옷 등 재활용 가능품목 일체
ü 계약기간: 2009년 2월 1일부터 2011년 1월 31일
2. 단지개요
ü 단 지 명: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1동 꽃메마을 현대홈타운 4차 3단지
ü 단지규모: 11개동 770세대
3. 참가자격
ü 수도권 소재 재활용품 수거사업을 하는 업체
ü 공고일 현재 500세대 3개 단지이상 관리하는 업체
ü 재활용품 배출에 필요한 자재지원가능업체로써 전지작업으로 발생하는 폐목재등 무상수거처리 가능업체
ü 주1회(화) 수거가능업체
ü 계약시 수탁운영기금 3개월분 선급가능한 업체
4. 선정방법: 입주자대표회의 서류심사
5. 제출서류
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에 한함)
ü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1부
ü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1부
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ü 재활용수거계획서 1부(단지 현장실사후 작성할 것)
ü 보증금 및 월수탁운영기금 밀봉제출. 단, 보증금 및 월수탁운영기금은 각각 360만원 및 80만원 이상이어야 함.
ü 아파트 500세대 이상 아파트단지 재활용수거 실적증명서 1부(해당 아파트 연락처 기재)
ü 입주자대표회의 선정결과 절대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대표 인감 필)
6. 접수기간 및 접수처
ü 접수기간: 2009년 1월 12일 ~ 2009년 1월 19일 18시까지
ü 접수장소: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단, 재활용수거계획서는 jtkim@sjcpa.co.kr로 별도 전송
7. 기타사항
ü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후라도 무효로 함.
ü 공고일 이후로 대표회의 임원진, 동별대표자 및 입주민을 상대로 개별접촉하여 전화연락, 금품 및 향응제공, 청탁 등 부당행위 발견시 해당업체를 무효처리 함.
ü 입찰참가업체가 서로 담합이나 부정행위를 하였을 경우 업체선정에서 무효처리함.
ü 위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입주자대표회의 결정에 따르고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ü 우편접수는 2009년 1월 19일 18시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가능함.
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로 문의바람(031-896-1552)
2009년 1월 12일
현대홈타운4차3단지 입주자대표회의